안녕하세요
부모사랑상조입니다.
들려오는 일부 상조업체들의 폐업으로
소비자들이 불안에 떨고 있습니다.
특히 일부 업체들은 선불식 할부거래업에
해당되지 않았었던 크루즈 상품의 경우
폐업하게 되면 보상 받을 길이 막막해
더욱 피해가 커진 상황입니다.
그러나 이런 상황에서도 부모사랑상조는
고객 신뢰를 위해 고객의 부금을
안전하게 예치하고 있습니다.
이런 부모사랑의 안전성에 대해
이야기 드리고자 합니다.
자본 안정성
부모사랑은 자본금 100억의 안전한 기업입니다.
2009년에 이미 자본금 100억원을 증자하여
당시 상조업계에서 최상위권에 등극했습니다.
상조회사의 금융 안전성 평가는
소비자들이 가입하고자 하는
회사의 안정성, 신뢰성을 판단하는데
큰 요소 중 하나입니다.
상조업체의 재무건전성은
실제보다 나쁘게 나타나는 경향이 있는데,
보험업계와 다르게 고객불입금을
수익으로 인지하는 것이 아닌
부채로 계산합니다.
따라서 외관상 부채비율 외에
해당업체의 영업기간,
신규고객 유치를 통한
안정적 현금 흐름확보,
당기 장례행사 실적의 증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합니다.
부모사랑상조의 경우
자본금 100억 증자뿐만 아니라 오래된 업력으로
가입하는 신규고객수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상품 안전성
부모사랑상조는 공정위로부터 인가받은
상조보증공제조합과의 계약으로
고객의 선수금을 안전하게 보전하며,
소비자피해보상보험에 가입하여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특히 부모사랑은 ‘내상조그대로’서비스를 통해
상조회사의 폐업 및 등록 취소 등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소비자를 구제하여
안정적인 상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상조그대로’ 제공회사로 선정되기 위해서는
재무상태, 신용등급, 보유고객 수,
최근 장례서비스 실적 등이
반영된 공제조합의
적격심사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이외에도 부모사랑은 자본금 100억의
탄탄한 재무상태를 바탕으로 100% 직영 장례서비스와
장례전문인력에 적극 투자하여 완성된
‘고인 맞춤 추모장례서비스’를 통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크루즈 상품면에서도
차터(전세크루즈)를 운영한
전문 경력을 활용하여
타사와는 다르게 내측 객실이 아닌
발코니를 기준으로 상품을 구성하고 있으며
추가금이 적은 고객 맞춤 기획 여행으로
높은 호응과 만족도를 얻고 있습니다.
크루즈와 상조 상품 모두 보전 조치
부모사랑은 상조보증공제조합과의 계약으로
크루즈상품(여행상품)을 가입하였더라도
모두 보전 조치하여 고객이 믿고
상품 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특히 크루즈 상품은 상조 상품과 마찬가지로
공제계약에 의해 고객 선수금이
안전하게 보전되어 있고
여행업 관련 보험도 가입되어 있어
소비자가 안심하고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그 밖에 부모사랑은
소비자중심경영(CCM)
연속 3회 재인증을 성공하며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소비자를 위한 상조회사라는점을
인정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부모사랑상조는
전국에 직영 지점이 있어
단순하게 온라인으로 가입하는 것이 아닌
직접 담당자를 만나보고 설명을 들은 후
상품 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믿고 상품 가입하여
미래를 계획할 수 있는 상조회사
고객에게 신뢰를 주기 위해
부모사랑상조는 오늘도 노력중입니다.
▼부모사랑 대표번호▼
1566-0114
▼상담 가능 시간▼
평일 09:00~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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