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무라센과 나가사키혼센의 환승역인 이사하야(諫早)역에 도착하였습니다
승강장을 건너 본 역까지 승차한 시사이드라이너를 담아 봅니다
이동간에 날이 저물은 관계로 오무라만(大村湾)의 연안 풍경은 감상할 수 없었습니다
본 역은 시마바라가이코(島原外港)역 까지의 43.2km간을 운행하는 시마바라철도의 환승역이기도 합니다
인근에는 운젠아마쿠사(雲仙天草) 국립공원이 위치합니다
본 역과 나가사키역 간에는 욘마이킷푸(4枚きっぷ)가 2,800엔(장당 700엔)으로 발매중입니다
참고로 니마이킷푸(2枚きっぷ)는 없습니다. 위 안내만 보면 니마이킷푸도 있는 줄 알겠네요
사진과는 달리 현재(2011년 9월)는 자동개찰구가 설치되어 운용중입니다
특급 카모메는 783계인 경우 하이퍼카모메(ハイパーかもめ), 885계인 경우 시로이카모메(白いかもめ)로 구분하고 있네요
잠시 후 승차할 카모메 43호가 도착하고 있습니다
29th train : 카모메(かもめ) 43호
이사하야(諫早) 20:06 → 나가사키(長崎) 20:24
나가사키혼센(長崎本線) 경유
이동거리 : 24.9km / 누적이동거리 : 4997.4km
하이키역에서 승차한 시사이드라이너로 나가사키까지 이동할 수 있지만
이사하야역에서의 긴 정차시간이 아까워 일정을 변경하여 급거 특급 열차에 승차하였습니다
나가사키역에 도착하는 여정의 일부를 담아 보았습니다
20여분간의 짧은 승차를 마치고 종점 나가사키역에 도착하였습니다
첫댓글 허걱-드디어 이사하야역에서의 밤이네요. 사진 촬영하기가 쉽지 않으셨을텐데 매우 깨끗합니다.밤에 시사이드 라이너가 저렇게 농염하게 깨끗한 사진 촬영된 것을 처음 봅니다.이 시간이 되어서 피로가 누적되어 현실과 타협하고 싶으셨을텐데, 여행기에 올릴 자료를 위해근성의 여정을 해 오셨군요. 783계로 나가사키까지 가셔서 숙소로 가시는 컨셉 같습니다.
첫댓글 허걱-드디어 이사하야역에서의 밤이네요. 사진 촬영하기가 쉽지 않으셨을텐데 매우 깨끗합니다.
밤에 시사이드 라이너가 저렇게 농염하게 깨끗한 사진 촬영된 것을 처음 봅니다.
이 시간이 되어서 피로가 누적되어 현실과 타협하고 싶으셨을텐데, 여행기에 올릴 자료를 위해
근성의 여정을 해 오셨군요. 783계로 나가사키까지 가셔서 숙소로 가시는 컨셉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