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에서나 캠핑을 가서, 어디 숙소에 들어갔을 시 이동이 편리한 매트리스를 찾고 있는데요,
이동이 가능하고 조금 편한 것을 찾고 있습니다.
메모리폼이나 라텍스 매트리스로 그렇게 이동이 가능한 매트리스가 있을까요?
추신, 메모리폼이나 라텍스 매트리스 중에 편한 건 어떤 건가요?
가격은 비슷해 보이는데요. 싼 것들은 싸고, 제대로 나가는 것들은 가격이 나가고요.
어떤 게 안정적이고 편하며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행스럽게 습기가 좀 사라진 것 같아 아주 좋았어요!
다행스럽게 요즘은 의학이 발달하여 웬만하면 수술을 통해 나쁜 부분을 제거할 수 있기에 수명이 연장되었지만, 사실 좋은 건강을 잘 유지한다면 수술을 받을 필요가 없겠죠!
과거에는 먹고 사는 것이 우선이었기에 침구에 신경 쓸 겨를이 없었지만, 그때보다 좋아진 요즘 좋은 건강을 잘 유지하려니 잠을 잘 자야 하므로 자연스레 침구의 중요성을 깨닫고, 매트리스에 신경 쓰는 트렌드입니다.
물론 적당한 영양소나 운동도 필요하지만, 요즘 식사도 못 할 정도 구차한 사람은 그다지 많이 없기에 잠자리가 최우선인 것으로 맨바닥에서도 잠을 잘 수 있지만, 사실 그 누구도 맨바닥에서는 자지 않으려고 하는 것은 바로 수면의 질 때문입니다.
매트리스가 편안하지 않으면 자연히 잠을 설칠 수밖에 없고, 신체기능은 나빠져 다음 날 온종일 찌뿌드드한 것이 그런 날은 나빠진 만큼 수명이 단축되는데, 우리가 그것을 느낀다면 누구라도 절대 나쁜 매트리스에서 자지 않겠지만, 불행스럽게 느끼지 못하기에 조금만 살다 가시는 분도 있고, 오래 살다 가시는 분도 있는 것입니다.
잠을 잘 때, 혈액순환을 통해 영양소 공급을 해주므로 새로운 세포가 계속 형성되어 나쁜 균과 싸워 이길 수 있으며, 에너지 축적과 함께 혈관 속 찌꺼기도 치워주므로 우리가 잠을 잘 자고 일어난 날은 개운한 느낌이 드는 이유입니다.
요즘 옛날과 달리 여유가 있는 분들이 많아 캠핑카를 많이 만들어 차에서 잠을 자는 분들이 많은데, 그런 분들이 그냥 자려니 아무래도 매트리스가 불편하므로 3단 접이식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많이 쓰게 되는데, 이것은 좋은 건강을 더 잘 유지하기 위한 차원입니다.
그러나 메모리폼은 친환경 소재인 천연라텍스와 달리 100% 화학소재로서 탄성이 없어 돌아 누워보면 그 즉시 떠받쳐주지 못하기에 매트리스로는 결코 적합한 상품이 아니며, 단지, 충격방지제로 개발된 제품이기에 그런 분야에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은 효율이 있으리라 믿습니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가 대세인 것은 배김이 없어 좋은 혈액순환 때문인데, 매트리스 위에 핸드폰을 놓고 그 위를 누워봐도 전혀 핸드폰이 있는지, 없는지를 느끼지 못할 정도로 배김 없이 편안함을 제공하기에 짧은 시간에 천연라텍스 붐이 일어나 지금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만큼 히트한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히트하는 만큼 속이는 제품도 생겨 사실 때 주의가 필요하며, 싼 제품은 그만큼 싸게 합성소재를 많이 넣어 만들기 때문에 감안하고 사는 것은 문제없지만, 좋은 제품인 양 속아 사는 것이 문제입니다.

좋은 제품을 고르시려면, 당겨서 늘어남이 있는지 그리고 눌러봐서 짱짱함이 있는지 테스트해서 고무라는 느낌이 드실 때 사시면 되는데, 처음엔 잘 모르므로, 마케팅을 잘한다고 좋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인터넷을 꼼꼼하게 검색하셔서 마음에 드는 몇 업체만 들려 비교해보시면 쉽게 알 수 있음으로 발품을 약간 파시는 것이 미래를 위한 현명한 방법입니다.
정밀한 여러 부속을 조립하는 제품과 달리 라텍스 제품은 그냥 재료만 바꾸면 속일 수 있음으로 인증기관에서 만든 인증서는 믿어도 되지만, 그러나 판매하는 천연라텍스 상품은 믿는 즉시 호구가 되기에 사는 샘플을 테스트해서 사는 것이 아닌 사서 직접 사용할 제품을 꼭 테스트해야 속지 않으며, 마음에 드시면 바로 가져가시고, 그렇지 않으면 바뀌지 않도록 속통에 표시를 해두셔야 합니다.
그래서 결론은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3단 접이식이 캠핑이나 이동 시 가장 효율적이며, 편안하기에 추천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 만드시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