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주신 떡을 따끈따끈할 때 잘 받아서 화산에 올리갈 때 가지고 갔습니다 마침 이동 코스가 점심을 제 시간에 점심을 먹을 수 없는 .. 즉 점심을 사 먹을 수도 없고 도시락 준비도 못 했는데 이 영양떡이 있어서 산 정상에서 떡점심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시안 현지에서 우리 회원님께 이렇게 귀한 영양떡을 선물받아 먹을 수 있을 거라는 건 상상도 못 했던 일입니다. 너무 고마워서 뭐라도 좀 보답을 하고 싶어서 어제 통화를 했으나 극구 사양을 하셔서 말만으로 인사를 하고 말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중국과 한국을 오가시며 사업을 하시나본데.... 하시는 일마다 대박나시기 바랍니다.
가이드와 기사 몫 까지....인원 수에 맞추어서 한 사람이 하나씩 먹도록 하고 여행 중에 한 손으로 들고 잘라 먹기 좋도록 가늘고 길게 만들어 주셨네요. 배려 감사합니다.
한끼 밥 먹는 양보다 커서 한 번에는 다 먹지 못하고 잠시 쉬었다 더 먹었습니다.
맛도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떡 먹고 ..내려오는 길에 찍은 사진입니다.
중국 시안으로 우리 카페 단체여행 갔을 때 현지에 거주하시던 회원께서 떡을 보내주셔서 엄청 높은 산 위에서 먹은 적이 있습니다. 그때 떡을 보내주시던 회원께서 잠시 귀국하셔서, 선물을 좀 드리려고 했으나..... 극구 싫다 하셨지만 주소를 찾아서 복숭아와 옥수수 주문해 드렸습니다. 감사했습니다. 고마웠습니다.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한국인의 인정입니다
잘 지내시지요?
그 때 먹었던 떡이 어찌나 맛있었던지~
아직도 그 맛이 기억이 나네요.
건강과 함께
나날이 사업 번창하시기를 바랍니다.^^
정말 이런 마음 따뜻한 나눔도 있었군요
보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