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안념하십니까아?
그동안 군복무로 인하여 뜸~하였다가 제대하고 이제 제대로 함 맛난곳 다녀볼라는 남입니다.
어. 원래 여자친구 있을때 여자친구랑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가입하였으나,. 여자친구가 없어진 지금에는 그냥.. 여자 친구를 만들기 위해 또.. 다시 찾게 되는ㅋㅋ 그런 곳이지용.
저는 강남 강북 할것 없이 제가 그냥 괜찮다 싶은 곳은 다써보겠습니당.
일단 저의 기준은. 음.. 제 맘대로임을 밝혀드리며..
웬만하면.. 분식류 보다는. 이성과 함꼐 가기 괘얀은 곳을 추천하겠습니당..
오늘 1호점은.. 대학로입니다.
상호는 들풀.
위치는.. 대학로 kfc 큰길건너편으로 보시면 함흥냉면집이 있슴다.
그 옆 골목으로 쭉 들어가시면.. 오른쪽 거주자 우선 주차장이 보이시고..
왼쪽에는 뜬금없는 영화관이 보이실겁니다.
그렇담 그 영화관 아주 쪼금 못미쳐 건너편.. 거의 그냥 건너편이라 보셔도 좋습니다 그곳에 좁은 골목이 보입니다.
그곳에~!! 들풀이라는 한정식 집이 있습니다.
깔끔한 모습으로.
한정식에는 세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1인분에 30000원 20000원 15000원짜리.
물론 비싼게 여러가지 나옵니다.
그런데. 오후 세시전에 가시면. 9000원짜리 메뉴가있습니다.
허접인가..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반찬 남기고 맛나게 먹고 나옵니다.
에피타이져루 죽과 동치미가 나오고, 다음으로 여러가지 반찬들과(나물들과 파전 두부부침 조기 등등) 맛깔난 된장찌개
영양 돌솥밥이 나옵니다. 아시겠지만 여러 곡물들이 섞여서.. 밥 먹고 숭늉부워 드시는.
그리고 수정과와 한과..
이것이 9000원이란 말입니다. 3시 이후에는 없어지는 메뉴입니다.
이곳의 단점이라면.
주차가 불가능 하다는것이며. 저 같은 경우는.. 그냥 거주자 우선 지역에 몰래~ㅋㅋ 아님.. 그 건너편 영화관 주차장이 있긴한대.. 너무 좁아서 큰 차는 잘 못세웁니다.
첫댓글 토욜 점심에도 9000원 메뉴 될까요?
죄송.. 주말엔 잘 몰겠어용..;;
오호~친구가 외국인 친구 어디 데리고 가나 고민하던데 여길 추천해야 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