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v.daum.net/v/20240220075358660
이강인 챙긴 PSG 음바페 "생일 축하해 내 동생"
(서울=뉴스1) 안영준 기자 = 프랑스 리그1 파리생제르맹(PSG)의 핵심 공격수 킬리안 음바페(26)가 한국 국가대표 미드필더 이강인(23)의 생일을 축하했다. 음바페는 20일(한국시간) SNS에 자신이 이강
v.daum.net
(서울=뉴스1) 안영준 기자 = 프랑스 리그1 파리생제르맹(PSG)의 핵심 공격수 킬리안 음바페(26)가 한국 국가대표 미드필더 이강인(23)의 생일을 축하했다.음바페는 20일(한국시간) SNS에 자신이 이강인의 얼굴을 어루만지며 기뻐하는 사진과 함께 "생일 축하해 내 동생아(Happy birthday my little bro)"라는 글을 올렸다.
음바페가 이강인과 손절했다는 가짜뉴스와 유튜버들 글이 엄청 돌아다니는 가운데 AFP뉴스에 따르면 20일 음바페가 막내 이강인의 생일을 축하했다고. https://youtube.com/shorts/_bZo8cbZhco?si=oebSYMRonxkLHdm5
네이마루 귀염받는 강인이.가짜뉴스와 유튜버들 난무네.
첫댓글 가짜 뉴스도 많긴해요.근데 중요한 건 자기보다 잘하거나 자기가 인정한 선수, 자기를 따르는 선수만을 팀으로 인정한다면...선수가 아니라 감독해야겠죠.이 부분이 선수로써, 특히 한 나라를대표하는 국대로써 해서는 안될 무책임입니다.이를 혼내는 겁니다.잘못을 혼내지 않고 오냐오냐하면결국 사이코패스를 만들 뿐이죠. ㅡㅡ물론, 진심으로 자기반성과 뉘우침이 있다면 박수를 보내주는 것도 어른의 덕목이겠죠.
흥민이는 주장인데 생축할까요 ?
@청설모 생일 축하 해줄까요 ?
@무소속 국대 주장이면 당연 축하해주고 풀건 풀어야죠.
@청설모 그래야죠세상이치가 자기 맘에 든 사람들만 있는세상은 없는거죠나도 내가 마음에 안들때가 있는건데 하물며 타인은 더욱더.. 강인이도 자기맘에 안드는 고참들도 있는게 당연할건데 말입니다 .
@무소속 아닌놈도 많습니다. 무조건 내편 내장모 내와이프만 챙기는 모지리가 있는데 이젠 민족의 적 일본도 챙겨주고 다 퍼주고 국토도 내어준단 약속했을지도 모를 모지리가 있어요.
@청설모 쓱열이 그세키는 정신벵이구요
@무소속 여론 잠재우는 제일 좋은 방법은 둘다 유럽이니 경기없는날 만나서 포옹한번하고 사진찍고 거기에 <더썬>이나 조중동 기자들과 인터뷰한번 하면 끝날겁니다.왜 조중동이냐면 거기 기사 받아쓰기하는 국내 기레기언론이 엄청 많아서요.담주에 축협에서 말잘듣는 감독 선임예정이라는데 손 ㅡ이 소모적인 갈등을 언제까지 할지.
@청설모 흥민이는 아빠말대로강인와 감정이 그리 안좋지는않을겁니다고참들 몇몇이 하도 씹오대고앙숙같이 팀이 되버려서흥민이도 중간에서 힘들겁니다
첫댓글 가짜 뉴스도 많긴해요.
근데 중요한 건 자기보다 잘하거나 자기가 인정한 선수, 자기를 따르는 선수만을 팀으로 인정한다면...
선수가 아니라 감독해야겠죠.
이 부분이 선수로써, 특히 한 나라를
대표하는 국대로써 해서는 안될 무책임입니다.
이를 혼내는 겁니다.
잘못을 혼내지 않고 오냐오냐하면
결국 사이코패스를 만들 뿐이죠. ㅡㅡ
물론, 진심으로 자기반성과 뉘우침이 있다면 박수를 보내주는 것도 어른의 덕목이겠죠.
흥민이는 주장인데 생축할까요 ?
@청설모
생일 축하 해줄까요 ?
@무소속 국대 주장이면 당연 축하해주고 풀건 풀어야죠.
@청설모 그래야죠
세상이치가
자기 맘에 든 사람들만 있는
세상은 없는거죠
나도 내가 마음에 안들때가 있는건데 하물며 타인은 더욱더..
강인이도 자기맘에 안드는 고참들도 있는게 당연할건데 말입니다 .
@무소속 아닌놈도 많습니다.
무조건 내편 내장모 내와이프만 챙기는 모지리가 있는데 이젠 민족의 적 일본도 챙겨주고 다 퍼주고 국토도 내어준단 약속했을지도 모를 모지리가 있어요.
@청설모
쓱열이 그세키는 정신벵이구요
@무소속 여론 잠재우는 제일 좋은 방법은 둘다 유럽이니 경기없는날 만나서 포옹한번하고 사진찍고 거기에 <더썬>이나 조중동 기자들과 인터뷰한번 하면 끝날겁니다.
왜 조중동이냐면 거기 기사 받아쓰기하는 국내 기레기언론이 엄청 많아서요.
담주에 축협에서 말잘듣는 감독 선임예정이라는데 손 ㅡ이 소모적인 갈등을 언제까지 할지.
@청설모
흥민이는 아빠말대로
강인와 감정이 그리 안좋지는
않을겁니다
고참들 몇몇이 하도 씹오대고
앙숙같이 팀이 되버려서
흥민이도 중간에서 힘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