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낙 먹는거 좋아하고, 맛있는거 좋아해서, 여기저기 시외로 시내로 맛집을 찾아댕기는데요..
다른 님들처럼 사진을 찍지를 않아가지고.. 대략 사진은 인터넷에서 돌고있는거.. 몇개 올리고요.
음식 소개 하고 싶어서요..
임실군 운암면에 위치해 있는 상록수입니다.. 여기 전주 맛집에서 정모도 한번 한거 같던데 그때는 닭도리탕 안드신거 같드라고요.
찾아가는길은 평화동에서 운암 가는 큰 도로 타시다가 운암대교를 건너지 말고.. 옆에 모텔있는데 오른편 산외가는 방면으로 쭈욱 호수를 타고 고불고불한 길을 내려가야 합니다. 그러다보면 또 갈래길이 나오는데 왼편으로 가셔야 합니다.
네비 있음 네비찍고 가시면 되겠네요 *^^* 주소가 전라북도 임실군 운암면 운암리 905-25 입니다 ㅋㅋ
메뉴판에 따로 묶은지 닭도리탕이라고는 안써져 있는데.. 닭도리탕에 묶은지를 넣어서 맛있드라고요..
옥정호를 끼고 있어서.. 전경이 아주 끝내주고요.. 건물 유리창이 커서 호수가 탁트인게 다보여서 밥먹으면서 좋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반찬은 나물 종류가 많이 나오고, 반찬마다 맛없는 반찬이 없어요. 여기 주인이 솜씨가 좀 있으신거 같아요.
처음엔 3명에서 닭도리 시켜서 먹으니깐.. 좀 남더라구요.. 식욕이 왕성한 남자 세분이면 딱 맞을 수도 있는데..
양으로 봐서는 성인 4명정도 가야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닭도리탕은 하는데 시간이 걸리니깐 가시기 전에.. 예약을 해놓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첨에 예약안하고 갔다가 한 40분 기다린거 같아요 ^^;
상록수 묶은지 닭도리탕 강추합니다 *^^* 거기에 내장산 복분자 또는 국화주 한잔 ㅋㅋㅋ 딱이죵?
맛 ★★★★★ 전경(분위기) ★★★★★ 양 ★★★★★ 청결성 ★★★★★
암튼 넘 넘 좋아서 ㅋㅋㅋㅋ 다 별 다섯개 줍니다 *^^*
첫댓글 저는 어제 아중리 "강변산장" 댕겨왔는데...거기보단 저렴하군요^^ 전번은 없나요???
전번은 ㅋㅋㅋ 네이버 치면 나오드라고요 *^^* 운암 상록수 그렇게 검색하면 나와용~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가족끼리 주말에 가면 더욱 좋을 거 같아요 ㅋㅋ 전 칭구들하고만 가서요..
여긴 멀어서 나중에 드라이브할겸 가서 먹어봐야겠네요
옥정호 근처에 참 먹을게 많아요 ㅋ 다슬기 수제비도 유명한 곳도 있고.. 히히.. 매운탕도 그렇구요~
그쪽 근처에 옥정호산장도 닭볶음탕입니다^^
오홋 ㅋ 함 가봐야 겠어요~~!!
간다 간다 못가고 이집 가고 싶어라
늦게 나오는 것만 빼면 참 좋습니다 ㅋㅋㅋㅋ 예약 필수
묵은지 닭도리탕은 안먹어봤는데 한번 먹어봐야 겠네요 ~
옥정호 '자연산장'도 닭매운탕 맛있게 하더라구요. 실외에 수 많은 정자가 자리하고 있는데, 비오는 날 정자에 앉아서 바로 옆에 자리한 호수 감상하며 닭매운탕에 소주 한 잔 하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사장 내외분도 후덕하셔서 시골집에 온듯한 기분이었습니다.ㅋㅋㅋ 사진은 나중에 올려드릴게요~
참.... 주로 둘이가는데... 젤 작은거 시켜도 다 못먹을듯하네요 가족하고 가야할듯
어제 가서 닭 도리탕 먹었는데 35000원이더군요 5000원씩 오른것 같아요 맛은 좋았습니다 2009 06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