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하이닉스는 이천시청에서 (좌측부터) 윤남선 이천시 여성가족과장, 신승국 SK하이닉스 대외협력본부장, 박태수 이천시 부시장, 허정우 SK하이닉스 이천노조위원장, 심상해 이천교육지원청 교수학습지원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Do Dream(두드림) 장학금’ 전달식을 실시했다. 사진=SK하이닉스 제공
SK하이닉스(대표이사 박성욱)가 14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두드림(Do Dream) 장학금’ 2억5천만원을 이천시에 전달했다.
이날 SK하이닉스는 이천시청에서 박태수 부시장, 이천교육지원청 심상해 교수학습지원과장과 SK하이닉스 신승국 대외협력본부장, SK하이닉스노동조합 허정우 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Do Dream(두드림)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Do Dream(두드림) 장학금’ 지원사업은 SK하이닉스 구성원의 자발적 기부 참여로 조성된 ‘행복나눔기금’으로 운영되며 이번 ‘Do Dream(두드림) 장학금’ 전달식을 통해 이천지역의 소외계층 가운데 성적이 우수한 초·중·고교생 464명에게 학습비 2억5천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로써 ‘Do Dream(두드림) 장학금’ 지원사업을 처음 실시한 2013년부터 올해까지 이천지역에서 연인원 약 1천700여 명에게 장학금 9억원을 지원해 지역사회 인재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데 아낌없는 지원을 펼치고 있다.
SK하이닉스 신승국 대외협력본부장은 “지역사회의 아동, 청소년들이 어려운 가정환경에도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놓치지 않도록 다양한 인재 육성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첫댓글 잘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