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것은 출발지 평지시내에서 평지시내까지이다
시내라 함은 대로변에 일정 노선의 버스가 다니는 곳을 말함
거리 50킬로 50k
시간 50분 50k
경유 추가될때
합정 일산 25k인데 마포 경유하자고할때
네비를 켜서 일산 운행시간25분 보여준다
마포 경유를 추가한다
경유시 35분 걸리는 걸로 나오면 35k를 제시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출지 시내에서 착지 오지 or 출지 오지에서 착지 시내
최종 착지까지 거리나 시간 요금에 오지서 내가 탈출할 시내까지 택시요금 추가
예)서울역서 천안역은 거리,시간 요금으로
서울역서 착지 천안 신도시 오지면 천안까지 요금에 천안 오지에서 인근 시내까지 택시비를 추가한다
대리기사가 손 있는 출지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미포함했다
손 있는 출지까지 10분 걸리고 운행시간 1분, 주차5분, 주차장서 아파트 출구까지 10분은 최소 15k는 받아야한다
실제론 1분 짜리 콜이 아니라 26분짜리 소요된 콜이다
대리회사들 1분 짜리 콜이란 감언이설에 속으면 안된다
대리기사가 그 콜에 투입된 총시간이 그 콜가격이다
여기서 오지서 시내까지 시간 손해는 발생한다
참고로 반대로 기사가 밑에 워커힐 버스 정류장을 지나가거나 대기중이어도 출지가 워커힐호텔처럼 산 중턱까지 올라가는 시간 손해가 커서 최소 3000 5000 추가한다
최종적으로 다음콜까지 캐치하기까지 1콜에 소요된 모든 시간
콜캐치 멀어서 3분 시간끌기
도보 10분
운행시간 및 주차
주차하고 나와서 다음콜장소까지 이동 및 대기
아무리 콜가격이 좋거나 도보, 운행시간 짧아도 주차하고 다음콜까지 이동시간이 크면 배보다 배꼽이 커서 결국 손해
첫댓글 하루에 한 두 콜 타고 끝내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