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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벨린〃 토론 시벨린 리노베이션 토론 쓰레드
[테스트]뚜뚜 추천 0 조회 1,754 21.04.02 19:37 댓글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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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21.04.02 19:40

    첫댓글 2. 리노베이션 전 시벨린은 딜디버퍼 성향인데 대미지와 추가 대미지를 많이 누적시키는 방향으로 현재 1인 딜러로 활약 중인 나야의 자리를 견주 할 수 있는 캐릭터로 바뀌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 작성자 21.04.02 19:42

    3. 마스터리: 창술/봉술/대련 - 좀 더 직관성 있는 마스터리로 재설정

  • 작성자 21.04.02 19:43

    창술 - 찌르기 공격력 n% 증가(손목 랜덤 옵션과 동일한 효과)

  • 작성자 21.04.02 19:43

    봉술 - 물리복합 공격력 n% 증가(손목 랜덤 옵션과 동일한 효과)

  • 작성자 21.04.02 19:44

    대련 - 몬스터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추가 대미지 부여(10%)

  • 작성자 21.04.02 19:48

    5. 버스크의 있는 폭주를 개별 스킬로 만들어 이스핀의 농-레투르와 유사하게 시벨린의 누적 대미지가 HP의 n배에 다를 때 사용할 수 있는 스킬로 변경.

  • 21.04.02 22:01

    이부분이 차라리 나을거 같습니다
    댐증기랑 택1개념이면 절대 안쓸거 같으니 ㅜ

  • 21.04.02 19:49

    우리도 좀 살려줄수 있어요?

  • 작성자 21.04.02 19:51

    우리가 누군가요??

  • 21.04.02 19:51

    @[테스트]뚜뚜 그 이자크라고 있는데 ㅎㅎ

  • 작성자 21.04.02 19:54

    @[미스]神威。 이자크 리터칭 기간 때 뵙는 걸로...

  • 21.04.02 19:49

    2번은 도발롤백 롤백 방법은 기존 뚜뚜님 아이디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파티형 딜디퍼이나 도발은 더 좋게 해주를 바라는것도 아니고 기존과 비슷하게라도 해주며
    일댈기 딜상승을 바라는 바입니다

  • 작성자 21.04.02 19:53

    조롱 마스터리에 추가 피격 피해량 증가와 공격 피해량 증가 말씀하시는 거 맞죠? 리체도 피격 피해량 증가 스킬이 각각 10%씩 해서 20%인걸 감안하면 충분히 해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 21.04.02 19:56

    알아서 뭐해님은 그러면 강력한 딜러 or 파티형 딜디버퍼 중 딜러 쪽으로 더 마음이 가시는 건가요?

  • 21.04.02 20:05

    @[테스트]뚜뚜 전 나야 녹턴같은 캐릭보다는 조합 안따지고 갈 수 있는 딜디버퍼를 선호합니다
    완전 퓨어딜러면 엥간히 쎄지 않는이상 파티조합 꼬지면 파티에 끼는거 눈치보이고 못끼는 경우도 있으니
    그리고 폭딜러면 타캐릭이 다른디벞을 받아서 데려갔을때 나머지 인원이 딜증되는만큼을 다 메꿀만큼 퓨어딜러를 강하게 만드는것도 불가능하다고 생각해서
    도발은 무조건 살려야 합니다

  • 작성자 21.04.02 20:05

    @알아서 뭐해 스타일이 2개인걸 생각해 찌르기나 물복 중 어느 한쪽은 딜디버퍼, 어느 쪽은 퓨어 딜러컨셉을 부여하면 좋을 거 같은데 어떤가요?

  • 21.04.02 20:10

    @[테스트]뚜뚜 그건 현실적으로 힘들지 않나 싶네요
    리노가닥이 잡히기전에 논의가 끝났어야 할 부분이랄까요? 다뜯어고쳐야 하는데
    지금 테썹에 똥치우는데도 힘들거 같은데 가장 현실적인건
    연 비연 퍼댐 롤백 도발롤백 이라고 생각합니다
    불굴 적용방식 공격시로 변경
    버섴 or 불굴 죽어도 풀리지 않게
    이스핀 단조처럼 죽어도 안풀리는 구조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 21.04.02 20:11

    @알아서 뭐해

  • 작성자 21.04.02 19:50

    4. 쿨타임과 사용 시 아무 행동도 할 수 없는 상태가 되는 만큼 강력한 대미지와 HP 회복 능력이 있으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 21.04.03 11:53

    3. 버서커 사전정보 그대로 확률 빼고 공격시 10%회복 되돌렸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스티뮬런트같은 본인 피깍는 스킬을 업화(발화데미지를 본인에게도 적용)나 도발 마스터리에 방어 혹은 데미지와 함께 추가해서 폭주와 연동해 활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고요.. 대신 발동했을때 지속피감소는 없애거나 줄이고.. 물론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이기 때문에 아니라고 생각되면 무시하셔도 좋습니다. 밸런스 같은 건 잘 모르는 편이라 왠만하면 가만히 있는데 이번에는 시벨린유저로서 진짜 아쉬워서ㅠ

    추가)4. 폭격 범위 좀 더 많이 늘려주면 좋겠습니다.

  • 21.04.03 00:53

    1.계속 얘기하지만 많은 유저분들이 처음 리노 공지 된 연퍼뎀(350%)으로 롤백해달라고 하시는데 저는 최소 루시안 소용돌이와 같은 퍼뎀 및 크리배율은 가져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더 높여서 요구해도 간신히 롤백을 받을까 말까 할거 같기도 하니까요..
    심지어 루시안이 공증 버프가 없는것도 아니고 시벨린보다 더욱 편하게 사용할수 있으며 크게 차이도 안나는 공증버프 및 피증 디벞이 있음에도 루시안보다 깡딜이 낮다는건 말도 안됩니다.
    그리고 시벨린은 캐릭 중 유일하게 패널티를 갖는 딜러 입니다.. 다른 캐릭과 달리 유일하게 공증 버프에 대한 반사 작용으로 패널티를 갖는데, 그 버프마저 그닥 다른캐릭과 별차이도 안나는 마당에
    태초부터 다른 유틸 없고 패널티 있는 대신 가장 강력한 딜러 컨셉라는 컨셉에 부합하려면 1대1기의 퍼뎀 및 크리배율은 캐릭중 가장 높아야 된다고 봅니다.. 지금 많은 유저분들이 연퍼뎀이 1차 리노 공지 정도로만 롤백돼도 만족한다고 하신거 같아 아쉽습니다 운영진들이 그거 보고 간신히 롤백 혹은 살짝 상향만 시켜줄거 같아서요
    한번 요구할때 확실히 최대한 우리가 노려볼 수 있을만큼 건의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 21.04.03 01:05

    1. 스킬 계수의 상승이 우선적인 내용인듯 합니다.(지금 창벨이나 봉벨이나 1:1계수는 너무 심한 수준)

    3. 도발의 수치 롤백(희망사항), 버서크의 효과 마스터리 변경
    (버서크 마스터리를 제 마음대로 네이밍 해봤습니다)

    ex) 버서크 - 공격 성공시 hp회복 (10% 확률 삭제)
    잊혀진 기사 - 버서크의 공증 및 패널티 감소(공격증가량 10%감소, 피격피해량 10%감소)
    사신의 기억 - 버서크의 공증 및 패널티 증가(공격증가량 10%증가, 피격피해량 10%증가)

    다른 아이디어가 나온다면 더더욱 좋겠지만 정말 없다면 여지껏 나왔던 리노베이션에서 참고를 하는 방법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21.04.03 02:56

    아마 공증 및 패널티 감소가 한번에 이뤄지면 아무도 안쓸거에요 ㅠㅠ
    애초에 퍼댐자체를 공증기 고려해서 숫자 장난질 치는식인거 같아서
    아마 아이디어 제시하신것에서 잊혀진 기사부분에 아마 패널티만 삭제하는 식이면 쪼~~~~~금 나을거 같은데 그
    래도 지금메타에서 공증말고 다른 마스터리는 활용도가 없는건 사실 ㅠㅠ

  • 21.04.03 03:01

    @알아서 뭐해 너무 욕심부리는거같아 일정 부분 감소로 해본건데 패널티 삭제가 가능하다면 그게 제일 좋은 방법일듯 합니다 ㅎㅎ

  • 21.04.04 10:17

    2.이거는 무조건딜디벞이 맞다고생각합니다 이유는 앞에서댓글남겨주신분하고 똑같은생각입니다
    4.채널링: 이렇게 피격패널티 많으면 솔직히 채널링절대못씁니다 채널링시전동안 피격피해량감소 100퍼센트증가 퍼뎀상향 연사용후 딜레이없이 바로연계하면서 스킬사용가능하기
    5.폭주:스킬을 받은누적데미지 후 발동조건이아닌 처음부터 사용가능한스킬로 변경 쿨타임은5분 지속시간은30초 지속시간동안 지속적으로 현재HP의30퍼센트감소(지속시간동안)
    공격력 100퍼센트증가 주피중50퍼증가
    버서커: 온오프 스킬로변경 (사망시풀리는 패널티삭제)
    불굴: 사망시에 스택초기화되는 패널티삭제
    연:퍼뎀대폭상향 못해도 현재리노전인 지금과 똑같은 퍼뎀으로맞출것
    도발:받는피격피해량 패널티삭제
    주피증10프로줄거면 루시안과 공격시자동으로들어가게 설정 or 리노전인 현재도발과 동일하게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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