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남선 하행 | |||||||||||||||
열번 |
용산 |
광명 |
천안 아산 |
서대전 |
두계 |
논산 |
익산 |
김제 |
정읍 |
장성 |
송정리 |
광주 |
나주 |
목포 |
패턴 |
231 |
0525 |
○ |
○ |
○ |
|
|
○ |
○ |
|
|
|
E |
|
|
보통 |
201 |
0635 |
○ |
|
○ |
|
○ |
○ |
|
○ |
|
○ |
|
|
E |
보통 |
233 |
0705 |
○ |
|
○ |
|
|
○ |
|
|
|
|
E |
|
|
급행 |
235 |
0740 |
|
○ |
○ |
|
|
○ |
|
○ |
○ |
|
E |
|
|
보통 |
205 |
0825 |
○ |
|
○ |
○ |
○ |
○ |
○ |
○ |
○ |
○ |
|
○ |
E |
완행 |
237 |
0920 |
○ |
○ |
○ |
○ |
|
○ |
|
|
|
|
E |
|
|
보통 |
209 |
1025 |
○ |
|
○ |
|
|
○ |
|
○ |
|
○ |
|
○ |
E |
보통 |
241 |
1110 |
○ |
○ |
○ |
|
○ |
○ |
○ |
○ |
○ |
|
E |
|
|
완행 |
211 |
1155 |
|
|
○ |
|
|
○ |
|
|
|
○ |
|
|
E |
급행 |
245 |
1310 |
○ |
○ |
○ |
|
|
○ |
|
○ |
|
|
E |
|
|
보통 |
217 |
1405 |
○ |
|
○ |
|
○ |
○ |
○ |
○ |
○ |
○ |
|
○ |
E |
완행 |
247* |
1450 |
○ |
|
○ |
|
|
○ |
|
|
|
|
E |
|
|
급행 |
249 |
1515 |
|
|
○ |
|
|
○ |
|
○ |
|
|
E |
|
|
급행 |
221 |
1625 |
|
|
○ |
|
|
○ |
|
|
|
○ |
|
|
E |
급행 |
253 |
1725 |
○ |
○ |
○ |
○ |
○ |
○ |
○ |
○ |
○ |
|
E |
|
|
완행 |
225 |
1825 |
○ |
|
○ |
|
|
○ |
|
○ |
|
○ |
|
○ |
E |
보통 |
257 |
1925 |
○ |
|
○ |
|
|
○ |
|
|
|
|
E |
|
|
급행 |
229 |
2025 |
|
○ |
○ |
|
|
○ |
|
|
|
○ |
|
|
E |
보통 |
261 |
2125 |
○ |
|
○ |
|
○ |
○ |
○ |
○ |
○ |
|
E |
|
|
완행 |
주중 |
18 |
13 |
7 |
18 |
3 |
6 |
18 |
6 |
11 |
6 |
8 |
10 |
4 |
8 |
|
주말 |
19 |
14 |
7 |
19 |
3 |
6 |
19 |
6 |
11 |
6 |
8 |
11 |
4 |
8 |
|
호남선 상행 | |||||||||||||||
열번 |
목포 |
나주 |
광주 |
송정리 |
장성 |
정읍 |
김제 |
익산 |
논산 |
두계 |
서대전 |
천안 아산 |
광명 |
용산 |
패턴 |
232 |
|
|
0515 |
|
|
|
|
○ |
|
|
○ |
|
○ |
E |
급행 |
202 |
0630 |
○ |
|
○ |
○ |
○ |
○ |
○ |
○ |
○ |
○ |
|
○ |
E |
완행 |
236 |
|
|
0800 |
|
|
○ |
|
○ |
|
○ |
○ |
○ |
|
E |
보통 |
206 |
0840 |
|
|
○ |
|
○ |
|
○ |
|
|
○ |
|
○ |
E |
보통 |
240 |
|
|
1000 |
|
|
|
○ |
○ |
○ |
|
○ |
|
○ |
E |
보통 |
210 |
1040 |
|
|
○ |
|
○ |
|
○ |
|
|
○ |
○ |
○ |
E |
보통 |
244 |
|
|
1200 |
|
|
|
|
○ |
|
|
○ |
|
○ |
E |
급행 |
214 |
1240 |
○ |
|
○ |
○ |
○ |
○ |
○ |
○ |
|
○ |
|
○ |
E |
완행 |
248 |
|
|
1400 |
|
|
|
|
○ |
|
○ |
○ |
|
|
E |
급행 |
218 |
1440 |
|
|
○ |
|
|
|
○ |
|
|
○ |
|
|
E |
급행 |
252 |
|
|
1600 |
|
○ |
○ |
○ |
○ |
○ |
|
○ |
○ |
○ |
E |
완행 |
222 |
1640 |
○ |
|
○ |
|
○ |
|
○ |
|
|
○ |
|
○ |
E |
보통 |
254 |
|
|
1800 |
|
○ |
○ |
|
○ |
|
|
○ |
○ |
|
E |
보통 |
256* |
|
|
1830 |
|
|
○ |
|
○ |
|
|
○ |
|
○ |
E |
급행 |
226 |
1840 |
○ |
|
○ |
|
○ |
|
○ |
|
|
○ |
○ |
○ |
E |
보통 |
258 |
|
|
1850 |
|
○ |
○ |
○ |
○ |
○ |
|
○ |
○ |
○ |
E |
완행 |
260 |
|
|
2000 |
|
|
○ |
|
○ |
|
|
○ |
○ |
○ |
E |
보통 |
230 |
2040 |
|
|
○ |
|
|
|
○ |
|
|
○ |
|
|
E |
급행 |
262 |
|
|
2130 |
|
○ |
○ |
○ |
○ |
○ |
|
○ |
○ |
○ |
E |
완행 |
주중 |
8 |
4 |
10 |
8 |
6 |
12 |
6 |
18 |
6 |
3 |
18 |
8 |
13 |
18 |
|
주말 |
8 |
4 |
11 |
8 |
6 |
13 |
6 |
19 |
6 |
3 |
19 |
8 |
14 |
19 |
|
|
첫댓글 패턴 A - 급행 / 패턴 B - 보통 / 패턴 C - 완행 정도의 개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