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연합의 신입 파일럿으로 첫 전장에 나선 당신의 눈앞에 보이는 것은 데스티니 건담(과 신).
2. 막부를 위해 싸우는 당신에게 뺨에 십자상처가 있는 미소년이 검을 겨눈다.
3. 유명한 미소녀인 당신 앞에 노란 수건을 걸친 수위아저씨가 종종 모습을 드러낸다.
4. 친구들과 함께한 여행에서 사고로 고립되어 당황한 당신에게 김전일이라는 소년이 인사를 한다.
5. 베이더 경의 명을 받고 움직이는 당신 앞에 나타난 반란군. 그 손엔 라이트 세이버가 들려있었다.
6. 산적이 된 당신의 산채에 어느 가슴작은 여자가 보물을 내놓으라며 등장한다.
물론 금발머리에 생각이 없는 검사도 한명 곁다리로 껴서.
7. 늦은 밤, 당신 앞에 얼굴에 불행이라고 써놓은 것 같은 트윈테일 미소녀가 나타난다.
8. 처음으로 나간 해외여행에서 갑자기 마스터라는 인물에게 습격당하여 미국 애리조나 사막에서 킬러로 훈련 받는다. 언제 조직에 의해 숙청당하고 버려지거나 할지 모른다.
9. 시간이 멈춘듯이 고립된 섬에서, 어떤 독인지 화학물질의 영향인지 몰라도 죽지도 못한 체 계속 살아가야 할 때.
10. 동경 신주쿠에 놀러갔는데 거대한 거북이 괴물과 박쥐 괴물이 머리위로 날아가고 불꽃이 한번 튀길 때마다 주변에서 몇백명의 사람이 잿더미가 된다. 만약에 둘중의 하나가 폭발해서 사라져도 그 살점에 깔려 죽는 사람이 나온다.
11. 나이스바디의 미녀지만 사람을 개만도 못하게 시급 150원으로 부려먹는 여자에게 홀려서 매일 죽음의 위기를 넘기면서도 잡부로 살아갈 때.
12. 여학생 하나를 구하려고 하다가 이상하게 생긴 괴물에게 중상을 입은 다음에, 심장 대신 금속 덩어리를 몸에 집어 넣고서 살아가야 한다고 할 때.
13. 길가다가 작은 사당을 건드린 다음에, 꿈 속에서 이상한 새가 나타나서 "그대가 바칠 자인가" 라고 하면서, 수명을 받아가고 이상한 요괴들과 싸워야 한다고 할 때.
14. 엄청난 떡대의 남자가 "네가 나의 마스터인가" 라고 할 때.
15. 편집장이 전화해서 마감이 앞당겨졌다고 할 때(웃음).
------------------------------------------------------------------------------
무시무시하군요. 무엇하나 간단한 것이 없습니다....
16. 어느날 아침 일어나보니 그 옆에는 머리에 고리가 떠 있는 소녀가 자고 있다.
왠지 그 손에는 가시투성이 쇠몽둥이가 있다.
17. 어느날 뒷목에 이상한 기호가 새겨져 있다.
저녁이 되니 자꾸 그 기호에서 피가 새어나온다.
18. 건담 시드 4기 엔딩에 당신의 얼굴이 보인다.
19. 보람찬 하루 게시판 도배질을 끝마치고 쉬던 중 문 밖에서 소리가 들린다. "형왔다."
20. KOF에 격투가로서 참전한 당신, 첫 대전상대가 듀오론이다.
-----------------------------
21. 처음 개조인간이 되어 명령 받고 나갔더니 왠 메뚜기가면 같은 걸 쓰고 있는 남자들을 만났을 때
22. 공부 열심히 해서 교복이 예쁜 모고교에 들어갔더니 이상한 밀리터리광인 남자가 총을 들고 설치고 있을 때
23. 경찰이 되어 발령지역 나가니 마을은 폐허가 되어있고 좀비들이 돌아다닐 때
24. 전 재산을 들여 조합했는데 원본아이템조차 증발했을 때
25. 한정판 사려고 대기중이였는대 갑자기 오류 나버리고 재접속해보니 품절 떠있을 때
-------------------------------
26. 악마가 된 당신. 그러나 당신을 찾아온 자는 대검과 쌍권총을 지닌 은발의 남자.
27. 로봇대전의 적 세력에 소속되어 첫 출전했더니 상대는 론드벨, 것도 특급 에이스들.
28. 진 삼국무쌍의 일반 병사로 출전한 당신. 그러나 앞에 버틴 적은 다름아닌 여포.
29. 스트레스로 가득 찬 당신. 그때 기계사천왕 중 하나가 존더메탈을 들고 나타난다.
30. 지나가던 중 안경을 쓴 반바지 차림의 꼬맹이와 그 친구들과 조우했을 때
=======================================================================
상황 설명하자면...
1.건담 시드 데스티니
2.바람의검심
3.X작(;;;)
4.소년탐정김전일
5.스타워즈
6.슬레이어즈
7.모름
8.이것도 모름
9.모름
10.가메라(일본 괴수영화)
11.모름
12.모름
13.모름
14.페이트/스테이 나이트
15.작가들의 마감압박
16.박살천사 도쿠로쨩
17.베르세르크
18.건시데
19.싱하형
20.KOF(듀오른 개사기...)
21.가면라이더
22.풀 메탈 패닉
23.바이오 하자드
24.리니지 종류의 온라인게임에서 겪을 수 있는일
25.한정판 구매
26.데빌 메이 크라이(은발남자는 단테)
27.슈퍼 로봇 대전 적군일 경우
28.진 삼국 무쌍
29.용자왕 가오가이거
30.모름
개인적으로 저는 4번...반드시 100%죽음
첫댓글 저도 4번입니다... 김전일 저놈이 나오면 사망확률 89.95%일겁니다. 후배도 죽는데 모르는 사람이 안죽을리가...(긴다이치.. 이 살인마자식! 탕!)
김전일만 죽이면 사건은 미궁속에 -_-;;
30번은 혹시 코난...일까요?그나저나 3,4번은 정말로 무섭군요(...)
아아~ 코난이군요~ ㅋㅋ 이것도 참무섭겠는데....
코난은 그저 지나가는길에 봤다면 다행...그러나...어디 페허라던가..그런비슷한데라면...김전일과 비슷한상황
김전일이 위험인물 입니다;
김전일과 코난은 만나면 무슨수를 써서라도 그 자리를 피해야합니다-_-;;2번의경우도 사망확률90%이상일듯;;
새벽3시 지금 이렇게 리플을 달고있는데 나의 뒤에 왠 중년의 여성이 몽둥이를든채로 나를 노려보고 있을떄...(위에 30개보다 지금 이게 훨씬 더무섭다...)
전 그 X작이 젤 후덜덜이네요... 그 아저씨 얼굴만 봐도 흐으으~~
그나저나 제 닉이랑 비슷하시네요.........ㅡㅡ
전 26번 ㅡㅡ; 단테한테 걸리면 100%사망 ㅡㅡ;
음...4번과 30번이 제일 위험할 듯 하네요.. 4번 사망률 99%;; 30번 사망률 70%..ㅡㅡ 20번과 27번도...짜증날듯(움찔 퍽 사기종룡. 경직 딜레이. 다시 사기종룡...반복...6번...HP없음,, 사망)
4번, 6번, 19번에 마지막으로 21번[...난 라이더 킥에 폭사하는 건 싫어!!] 다른 건 몰라도 10번은 한 번 체험 해 보고도 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