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자들의 성형을 보면 그저 인형을 만드는 성형이다. 인형성형이란 얘기다. 자기 딴에는 좋아보일지 몰라도 남이 보면 섬찟하다. 아름다움은 인형의 얼굴에서 나오는게 아니다. 눈밑지방도 팔자주름도 얼굴의 매력에 무슨 큰 영향을 미치는게 아니다. 성형이란 병을 고치는게 성형이지 자기의 자연스러운 얼굴을 인형이나 무슨 대리석조각처럼 만드는게 아니다.
이리보면 우리나라 여성들은 애새끼 키우고 남편 수발하느라 뼈빠지게 고생하다 이제는 또 얼굴 뜯어고치느라 볼 일 다본다. 아니 어찌하던 지맘이라 하더라도 부작용은 생각 않는가. 맨살에 뭐 집어넣어서 좋을 일이 뭐 있겠는가. 진정한 성형은 인상성형이다. 웃는 성형, 부드러운 성형, 다정한 성형 이런 것들은 마음에서 나온다. 그게 진짜 미인이다. 내가 우리 애인늘 좋아하는 이유다. 아니 애인얘기는 하도 말로만 떠들어서 그만하려 했는데 또 튀어나온다.
인상성형말고 할게 또 뭐 없는가. 그건 자세성형이다. 아무리 얼굴 뜯어고쳐도 어깨가 구부정하고 팔자걸음걸으면 말짱 도루묵이다. 아니 허리뼈도 수술해서 철심박고 뜯어고치지 그러냐. 어찌되었던간에 남자들이 여자 성형한 얼굴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다는걸 알 필요가 있다. 어찌보면 그건 여자들끼리의 리그다. 그래 니들끼리 돈퍼질러서 잘해봐라. 남자는 관심없다.
첫댓글 인형같은 여자들만 드글드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