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바다에 떠있는 코카인 3톤 회수
https://www.aljazeera.com/news/2023/2/8/new-zealand-recovers-3-tonnes-of-cocaine-floating-in-the-sea
New Zealand recovers 3 tonnes of cocaine floating in the sea
Police say the drugs – enough to supply New Zealand for 30 years- were probably destined for Australia.
www.aljazeera.com
경찰은 30년 동안 뉴질랜드에 공급할 수 있는 마약이 태평양에서 발견되었으며 아마도 호주로 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북서쪽으로 수백 킬로미터 떨어진 태평양에 떠있는 마약이 발견되었습니다 [AFP를 통한 뉴질랜드 방위군]
2023년 2월 8일에 게시됨2023년 2월 8일
뉴질랜드 당국은 3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는 3.2톤의 코카인을 회수했습니다. 이 코카인은 태평양에 떠 있으며 호주로 가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경찰은 뉴질랜드에서 북서쪽으로 수백 킬로미터를 표류하고 있던 81개의 가마니가 뉴질랜드 관세청 및 호주, 미국, 미국 미국, 캐나다 및 영국.
계속 읽으세요4개 항목 목록목록 1/4반군, 인도네시아 파푸아에서 인질로 잡힌 뉴질랜드 조종사 주장목록 2/4폭우로 3명 사망, 돌발 홍수로 오클랜드 범람4개 중 3개 목록광범위한 홍수 이후 오클랜드에 비상사태 선포목록 4/4Ardern이 절을하면서 Hipkins가 뉴질랜드 총리로 선서했습니다.목록의 끝
뉴질랜드 경찰청장 Andrew Coster는 “이것은 뉴질랜드 기관이 적발한 불법 약물 중 가장 큰 규모입니다.
관리들은 마약이 픽업되어 호주로 옮겨졌을 태평양의 "부동 환승 지점"에 투하된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Coster는 "우리는 그것이 1년 동안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충분했을 호주로 향했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뉴질랜드가 30년 동안 사용할 것보다 더 많습니다."
경찰 사진은 그물로 묶인 채 노란색 수레로 뒤덮인 거대한 화물을 보여주었습니다. 일부 꾸러미에는 배트맨 기호가 있었고 내부의 코카인 패키지에는 네잎 클로버 모양의 라벨이 붙어 있었습니다.
뉴질랜드 경찰은 그 양이 아마도 호주 마약 시장을 1년 동안 먹여 살리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FP를 통한 뉴질랜드 방위군]
Coster는 흉상이 뉴질랜드와 호주 경찰 모두에게 "엄청난 결과"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발견이 남미 생산자부터 이 제품의 유통업자에게 막대한 재정적 타격을 입힐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관리들은 마약이 어디에서 왔는지 말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