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네트워크 지원 사업 공유 냉장고 9화 차 진행 120세대 물품 전달
8월 16일 (화)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 봉사원은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네트워크 지원 사업이 6월 14일부터 매주 화요일 목요일 진행하고 있던 중 무더위로 7월11일 ~8월 15일까지 한달 동안 쉬고 8월 16일 (화)부터 9회 차 공유 나눔 냉장고 지원 사업을 진행했다.
네트워크 지원 공유 냉장고 사업은 신장1 행정복지센터 대상 30명 감일 행정복지센터 30명 미사 17단지 30 명 덕풍1행정복지센터 10명 덕풍 2 행정복지센터 20 명 총 120명 대상으로 각 동 봉사회 봉사원이 전달하고 있다. 덕풍2 행정 복지센터는 비좁은 관계로 적십자 조리실에서 덕풍 2 봉사회 봉사원이 물품을 전달했다.
총 120세대를 각 행정복지센터에서 추천받아 매주 화요일은 물품 목요일은 밀키트 밑반찬 등을 전달하고 있다. 각 행정복지센터는 대상자 추천을 한달을 기준으로 돌아가며 전달되게 노력하고 있다.
이번 주 화요일은 삼계탕 2봉지씩 비피두스 8개 푸딩 6개를 전달했다. 감일 행정복지센터에서 배분을 맡은 감일 봉사회는 휴지가 추가되어 전달했다고 했다. 휴지는 지역에서 어린이집을 운영하는 곳에서 후원받아 전달했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님과 봉사원님이
경기지사 네트워크 지원 사업 냉장고 지원 사업을 재개 진행하셨네요.
각 행정복지센터에서 추천받아 매주 화요일은 물품, 목요일은 밀키트 밑반찬 등을
전달하는 일에 매진하셔서 노고가 많습니다. 최양순 부장님도 취재에 감사드립니다.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경기지사 네트워크 지원사업 공유냉장고 9화차로 120세대에
삼계탕 2봉지, 비피두스 8개 푸딩물품 등을 나눔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