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드 폴조지 안식년주고 맥맥듀오 키우고 내년드랩은 쿠퍼플래그 아니더라도 좋은애들 많다고 소문이 자자한데 이참에 올해버리고 탱킹이 맞는것 같네요..
어차피 엠비드 폴조지 복귀해봤자 보스턴 클블보다 순위 좋을수도 없고 또 꾸역꾸역 2라딱 해가면서 그그컨 하느니 아쉽지만 탱킹 가는게 맞다고 봅니다 늦으면 탱킹 기회도 없으니까요..
123옵션 돌아가면서 골골대고 엠비드는 올림픽 갈생각에 몸관리나 하지 에휴..
이제 엠비드는 냉정하게 똥값되기전에 팔고 맥시위주로 재편해야죠. 그놈의 뉴욕 떴을때 팔았으면 더 좋았을수도 있지만.. 시몬스 처럼 늦었다고 생각했을때가 팔기회 일수도 있습니다.
1라 후반픽에서 건진 맥맥듀오 고마웡 ㅠ.ㅠ
그냥 기대도 컸던만큼 아쉬움도 커서 주절주절 해봤습니다 필또속이라고 올해는 다를줄 알았는데..
결론은 더프로세스 시대 마감하고 닉널스도 보내주고 새감독과 함께 맥시시대로 나갔으면 좋겠네요 엠비드 금쪽이 초딩 데리고는 우승은커녕 컨파도 못갈듯 합니다..
첫댓글 맥스주고 안식년이라니ᆢ참 ,,
필라 25년픽이 Top6 보호로 썬더로 넘어갑니다. 다시 말해 애매한 탱킹 노선으로 가다가 7픽 아래로 가면 아무것도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6픽 이상이 100프로 보장되려면 리그 최하위 Top2안에 진입해야 하네요.
아직 플인권과는 3경기 차이고 빅3가 제대로 가동되지 않은 상황이라서 현 시점에서 탱킹으로 갈 가능성은 희박하고..
시즌 중반에 포기할 수도 있겠지만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Top6 보호라서 그마저도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은 동부 플인 커트라인은 서부에 비해서는 낮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끝까지 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말 탱킹을 한다면 지금부터 엠비드, 폴 조지 셧다운 + 맥시도 쉬엄쉬엄으로 가야 하고요.
그쵸 탑6보호픽 때문에 지금부터 아싸리 빡탱킹안하면 픽 넘어가거나 또 어영부영 2라딱.. 왜 벌써부터 미래가 보이는지 ㅠ.ㅠ 제발 컨파라도 가서 제가 틀렸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