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교수님. 17학번 박한나입니다. 기사를 보던 중 사후 처리, 관리와 관련한 기사가 있어 공유하려 합니다.
본 기사에 따르면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가 겨울을 맞아 구매 차량의 안전 점검과 관련 부품들을 20% 할인하는 동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본 캠페인을 통해 재규어랜드는 고객들의 구매 후 관리와 안전에 대한 안내를 한 번 더 해줌으로써 단순히 a/s 를 넘어 겨울철 적절한 시기에 캠페인을 전개하여 이목을 끌었습니다. 특히 겨울철 운전은 위험도가 크고 운전자들 또한 빙판길 운전이나 엔진, 타이어 등으로 우려가 많은데 고객의 이러한 필요성을 캐치하여 동계 캠페인으로 전개함으로써 신경쓰지 않았던 운전자들 또한 다시금 고려해 볼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의 동계캠페인은 단순히 제품의 구매 후 관리를 넘어 고객의 안전, 사고 위험의 예방 등 자동차를 생산함에 있어 제반되는 부수적인 가치들까지 고려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자동차의 기능, 가치를 다시금 생각해보고 관리할 수 있게 하는 좋은 사례라고 생각합니다.
첫댓글"랜드로버 차주들끼리는 도로에서 만나도 서로 인사하지않는다. 왜냐하면 이미 아침에 서비스센터에서 인사했기때문이다". 라는 유머가 있을 정도로 랜드로버의 품질과 AS에 말이 많았습니다. 이번 동계캠페인을 통해 안전과 사고 위험 예방 뿐만 아니라 부수적인 가치들까지 고려하여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면 합니다.
첫댓글 "랜드로버 차주들끼리는 도로에서 만나도 서로 인사하지않는다. 왜냐하면 이미 아침에 서비스센터에서 인사했기때문이다". 라는 유머가 있을 정도로 랜드로버의 품질과 AS에 말이 많았습니다.
이번 동계캠페인을 통해 안전과 사고 위험 예방 뿐만 아니라 부수적인 가치들까지 고려하여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