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B 매드 스트러글 - (착지후 걸어서) - 6+P - 6+HS 캔슬 - P 볼 생성 - 걸어서 - 6+P - P 볼이 6+P에 히트(이하 P 볼이 히트) - 6+HS 캔슬 - 볼 생성
VS 아바 이외용
2. 다리 후리기 1히트 캔슬 - S 스팅거 에임 FRC - 대시 6+P - 6+HS 캔슬 - S 카카스라이드 - 대시 6+HS 캔슬 - 볼 생성 - 6+HS 캔슬 - 볼 생성
VS 밀리아, 바이켄, 잼, 죠니, 베놈, 디지, 자파용
3. 다리 후리기 1히트 캔슬 - S 스팅거 에임 FRC - 대시 6+P - 6+HS 캔슬 - P 볼 생성 - 6+P - P 볼이 히트 - 6+HS 캔슬 - 볼 생성 - 6+HS 캔슬 - 볼 생성
VS 2번 캐릭(아바 포함) 이외용
4. 통상잡기 - 걸어서 - 6+P - 6+HS 캔슬 - S 카카스라이드 - 대시 6+HS 캔슬 - 볼 생성 - 6+HS 캔슬 - 볼 생성
VS 카이, 밀리아, 에디, 잼, 자파, 브리짓용
5. 통상잡기 - 걸어서 - 6+P - 6+HS 캔슬 - P 볼 생성 - 걸어서 - 6+P - P 볼이 히트 - 6+HS 캔슬 - 볼 생성 - 6+HS 캔슬 - 볼 생성
VS 솔, 메이, 포템킨, 칩, 파우스트, 엑슬, 디지, 슬레이어, 이노용.
연속기 1은 중단 시동의 연속기. FB 매드는 낮게 써서 착지후 걷거나 대시해서 상대에게 충분히 접근하도록. 또, P 볼 생성후도 조금 걷지 않으면 뒤의 연속기로 연결 되지 않아 어렵게 된다. 또한, 카이, 에디, 잼, 베놈, 자파에게는 시작의 6+P를 생략하고, 바이켄, 브리짓에게는 P 볼 생성을 D 볼 생성으로 한다. 죠니에게는 2번째의 6+P를 서서 P로 할 것.
연속기 2와 3는 다리 후리기 시동의 연속기지만, 대시가 짧거나 다리 후리기가 원거리에서 히트하면 최후의 6+HS가 연결되지 않는다. 연속기 2의 최대 포인트는 6+P - 6+HS 캔슬 - S 카카스라이드의 부분이다. 6+P의 히트 스톱 중에 재빠르게 6+HS - 2로 입력해, 6+HS의 히트 스톱 후까지 2를 계속 입력하면 모으기가 완성한다. 또, 죠니와 디지에게는 스팅거 에임을 HS판으로 하도록. 연속기 3은 연속기 1과 같은 내용이지만, 카이와 메이에게는 P 볼 생성을 D판으로, 칩과 이노에게는 2번째의 6+P를 생략, 1, 2번째의 볼 생성은 6+HS로해 볼이 맞지 않는 P, S, D판을 사용한다. 이 때, 모두 다른 버튼으로 볼 생성을 하면, 볼을 3~4개 생성할 수 있게 된다.
연속기 4~5는 통상 잡기 시동으로, 연속기 4는 연속기 2와, 연속기 5는 연속기 1, 3과 같은 점에 주의 하도록.
이 연속기들 최후의 볼 생성을 K판으로 한다면, 대시 점프 K로 볼이 맞아 나가게 된다. 여기에서부터 상대의 가드를 붕괴시켜, 다시 연속기를 넣자.
아바는 6+HS로 다운을 시킬수 없으므로, 점프 HS나 듀비스 커브등을 이용해 연속기로 이어가자. 특히 양날 모드 중의 아바는 다운을 시키는 것 만으로도 충분한 見返りになるぞ.
첫댓글 우와우! 하지만 AC는 손도 못대보네요 ㅠㅠ
저 앞P-앞HS-S카카스의 마지막은 딜레이 하지 않으면 S카카스가 안 맞죠...
걸어서 는 무슨의미?
말 그대로 걸어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