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암표로 가는거 에바이긴 한데 지금 아니면 못 볼 것 같아서 최대한 좋은 자리 구매하려고 중고 나라 드가서 글 보다가 좋은 가격대가 있어서 댓글에 오픈챗 열어놨길래 혹시 몰라 얘 아이디랑 작성 글은 캡쳐해놓고 드가서 얘기하다가 바로 구매 할 수 있는데 인증 조금만 해달라니까 바로 도망가더라구요 ㅋㅋ 그 뒤에 계속 찾아보는데 닉넴만 바꾸고 계속 글 올리길래 다른 사람들 피해볼까봐 임마한테 속지 말라고 2번 정도 사기꾼 주의글 올렸더니 이러네요 ㅋㅋㅋ 사기꾼 주제에 왜캐 당당하누...
첫댓글 잘하셨네요~ 응원합니다~^^
예전에 마룬5 내한 티켓 사기당한적 있어서 내성이 생겨버렸습니다 퓨ㅜ
용감하십니다! 양심없는 되팔이들 다들 철퇴맞아 싸죠 수고많으셨습니다 저 쥐고있는 표들이 다 풀려서 저희 회원님들께 다 돌아가기를... 꼭 가실 수 있으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