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스트리아 코로나 예방접종 의무 폐지
오후 2시 17분: 오스트리아 의 코로나 예방접종 요건이 폐지됩니다. 이것은 목요일 비엔나에서 보건 장관 Johannes Rauch(녹색당)에 의해 발표되었습니다 . 법은 어쨌든 보류되었습니다. Rauch는 "강제 예방 접종은 누구도 예방 접종을 하도록 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의무예방접종은 2021년 말에 고시되어 2월부터 적용된다. 우익 FPÖ를 제외한 모든 의회 정당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오스트리아는 EU의 개척자였습니다. 다른 국가에는 연령별 규정만 있었습니다. 원래 오스트리아에서는 3월 15일부터 누구든지 거부하는 사람에게 최대 3,600유로의 벌금을 부과하겠다고 위협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미 3월 초에 예방 접종 의무에서 벗어날 조짐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 보수적인 ÖVP와 녹색당 정부는 요구 사항이 지배적인 Omicron 변형에 비례하지 않는다고 선언했습니다.
Rauch는 의무 예방 접종에 대한 논쟁이 가족, 클럽 및 회사 사이에 깊은 균열을 일으켰다고 말했습니다. 사회는 특히 많은 걱정거리, 막대한 인플레이션,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얼룩진 시기에 연대가 필요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대비해 추가 백신 접종의 유용성을 국민들에게 확신시켜야 한다. Rauch는 "의지가 자발적인 경우에만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Lauterbach: 우리는 마스크 요구 사항에 신속하게 동의할 것입니다.
오전 8시 25분: 연방 보건부 장관 칼 라우터바흐는 연합이 감염 보호법 변경에 신속하게 동의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이미 7대 계획 중 6개 사항에 대한 작업이 진행 중이며 , 6월 30일로 예정된 이전 코로나 예방 조치 평가에 대한 전문가 보고서가 나오면 마스크 의무화 에 대한 협상 이 시작될 예정이다. , SPD 정치인 이 말했다목요일 Deutschlandfunk에서. FDP는 이것을 매우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이후 7월 1일 회의를 열기로 합의했다. 라우터바흐는 "이 보고서가 나오면 매우 빠르게 합의에 이르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가장 중요한 초석은 여름 방학 전에 결정되어야 합니다. 장관은 "예전보다 훨씬 나아진 상태로 합리적으로 잘 진행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라우터바흐는 무료 코로나 시민 테스트를 제한하려는 자신의 계획을 다시 한 번 옹호했습니다. 그것들은 목표한 방식으로, 즉 가장 큰 이익을 가져다주는 곳에 사용해야 합니다. 장관은 예를 들어 병원, 요양원 또는 대규모 행사를 방문하는 방문객과 질병 증상이 있는 사람을 지명했습니다. 라우터바흐는 또한 높은 테스트 비용과 많은 위양성 테스트를 이유로 들었다. “품질을 높이고 테스트를 보다 현명하게 사용해야 하며 비용은 한도 내에서 유지되어야 합니다. 그러면 시험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장관이 말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우리에게 서두르라고 촉구했습니다. 연방 정부의 재정 지원을 받는 시민 시험은 처음에는 6월 말까지 제공됩니다.
RKI, 119,360명의 새로운 코로나 감염 보고 - 발병률 다시 500명 넘어
6월 23일 목요일 오전 5시 28분: 로버트 코흐 연구소(RKI)는 목요일 아침 전국 7일 발병률을 532.9로 발표했습니다. 이는 오전 5시 RKI 대시보드의 상태를 반영하는 숫자에서 분명합니다.
전날 인구 10만 명당 신규 감염자 수 및 주당 건수는 488.7명(전주: 480.0명, 전월: 312.1명)이었다. 그러나 발병률은 감염 상황의 완전한 그림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전문가들은 상당 기간 동안 RKI에 기록되지 않은 많은 사례가 있을 것이라고 가정해 왔습니다. 그 이유는 현재까지 모든 감염된 사람들이 PCR 검사를 수행한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통계에는 양성 PCR 검사만 포함됩니다. 또한 등록이 늦어지거나 전송 문제가 발생하면 개인의 일일 가치가 왜곡될 수 있습니다.
독일 보건당국은 최근 하루 만에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1만9360명(전주 89142명), 사망자 98명(지난주 73명)을 보고했다고 밝혔다. 여기에서도 테스트 동작, 늦은 등록 또는 전송 문제로 인해 데이터 비교가 제한된 범위에서만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점점 더 많은 연방 주에서 특히 주말에 RKI에 전송하지 않고 해당 주 후반에 사례를 보고하기 때문에 등록된 신규 감염 및 사망자 수는 주중마다 크게 다릅니다.
RKI는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Sars-CoV-2에 27,573,585명의 감염을 계산했습니다. 많은 감염이 감지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실제 총 숫자는 훨씬 더 많을 수 있습니다.
라우터바흐는 코로나 시민 테스트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하고 싶어
오전 5시 23분: 칼 라우터바흐(Karl Lauterbach) 연방 보건부 장관은 무료 코로나 시민 테스트에 대한 접근이 크게 제한되기를 원합니다. 증상이 있는 환자만 자격이 되어야 하며, 어린이 및 임산부와 같은 기타 선택된 그룹의 사람들도 대상이어야 합니다. 이것은 독일 언론사가 입수할 수 있는 보건부의 "코로나 가을 전략"에서 나온 것입니다. 편집 네트워크 독일(RND)은 이전에 이에 대해 보도한 바 있습니다. 모든 시민에 대한 무료 제안은 6월 말까지만 고정됩니다.
이 논문은 무료 시민 시험을 위한 다른 그룹과 기회를 언급합니다:
가장 최근에는 가을에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할 경우 추가 보호 요구 사항에 대한 법적 근거를 신속하게 마련해야 한다는 연방 주정부의 압력이 높아졌습니다. Baden-Württemberg, Bavaria, Hesse 및 North Rhine-Westphalia는 이번 수요일에 보건 장관의 이틀 간의 협의 전에 여름 방학 전에 제출될 감염 보호법 수정안을 요구했습니다. 최근에 감염자가 다시 증가했습니다.
RKI 데이터: 발생 값이 다시 약간 증가합니다.
2022년 6월 23일 수요일 오전 5시 21분: 로버트 코흐 연구소(RKI)는 수요일 아침 전국 7일 발병률을 488.7로 발표 했습니다. 이는 오전 3시 13분에 RKI 대시보드의 상태를 반영하는 숫자에서 분명합니다.
전날 인구 10만 명당 신규 감염자 수 및 주당 건수는 458.5명(전주: 472.4명, 전월: 322.4명)이었다. 그러나 발병률은 감염 상황의 완전한 그림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전문가들은 상당 기간 동안 RKI에 기록되지 않은 많은 사례가 있을 것이라고 가정해 왔습니다. 그 이유는 현재까지 모든 감염된 사람들이 PCR 검사를 수행한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통계에는 양성 PCR 검사만 포함됩니다. 또한 등록이 늦어지거나 전송 문제가 발생하면 개인의 일일 가치가 왜곡될 수 있습니다.
독일 보건당국은 최근 하루 만에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1만9232명(지난주 9만2344명), 사망자 104명(지난주 112명)이라고 보고했다. 여기에서도 테스트 동작, 늦은 등록 또는 전송 문제로 인해 데이터 비교가 제한된 범위에서만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점점 더 많은 연방 주에서 특히 주말에 RKI에 전송하지 않고 해당 주 후반에 사례를 보고하기 때문에 등록된 신규 감염 및 사망자 수는 주중마다 크게 다릅니다.
RKI는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로 Sars-CoV-2에 대해 27,454,225명의 입증된 감염을 계산했습니다. 많은 감염이 감지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실제 총 숫자는 훨씬 더 많을 수 있습니다.
"유망한 접근": 면역학자는 백신 비강 스프레이에 의존
오후 2시 41분: 감염 면역학자 레이프 에릭 샌더(Leif Erik Sander)에 따르면 코로나 팬데믹 의 미래 발전과 관련하여 지속적인 재접종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사실, 오미크론 변종 BA.1에 적응된 새로운 백신은 이점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 NDR Info " 팟캐스트 코로나 바이러스 업데이트 에서 "게임 체인저"가 아니라고 설명했습니다 .
반면, 비강 스프레이로도 사용할 수 있는 백신은 새로운 성공을 약속합니다. Charité, Max Delbrück 분자 의학 센터 및 베를린 자유 대학의 연구원들은 현재 동물 실험에서 이러한 생백신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게놈은 더 이상 질병을 일으키지 않고 번식이 억제되는 방식으로 변형됩니다. 그러나 감염을 일으키고 강력한 면역 반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이미 좋은 결과를 얻은 이 연구는 아직 개발 단계에 있습니다. 샌더는 “그러나 호흡기를 통한 백신의 적용이 질병의 심각한 경과뿐만 아니라 감염에 대해서도 매우 우수한 보호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은 유망한 접근 방식”이라고 말했다. 한편으로는 간단한 취급과 1회 용량당 백신 사용량이 적다는 점에서 비강 스프레이가 적합할 것입니다.
남부 주 및 NRW: 연방 정부는 더 엄격한 코로나 조치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6월 21일 화요일 오전 4시 41분: Baden-Württemberg, Bavaria, Hesse 및 North Rhine-Westphalia는 가을에 임박한 코로나 파동을 고려하여 더 엄격한 보호 조치에 대한 법적 요구 사항을 신속하게 만들 것을 연방 정부에 촉구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보건 장관 회의를 위한 4개국의 결정 초안에 따르면 신호등은 여름 방학 전에 감염 방지법 개정안을 제출해야 합니다. 이는 가을철 감염 증가에 적절한 대책으로 대응하기 위해 필요하다. 독일 언론청에서 입수할 수 있는 4개국의 제안은 "특히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3G/2G 액세스 규칙, 테스트 의무, 사람 상한선 및 접촉 제한이 포함된다"고 밝혔다.
연방이 주도하는 3개 주와 바덴뷔르템베르크의 청록색 정부도 법에 대한 심의에 포함되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연방 정부는 신속하게 법적, 재정적, 조직적 계획 보안을 구축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4국 보건장관은 코로나19 검사 조례를 6월 말까지 '적절하게' 연장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특히 취약한 사람들과 그룹을 위한 시설 주변의 보호를 보장하기 위해 무료 및 비관료적 테스트 옵션이 여전히 필요합니다."
수요일 마그데부르크(Magdeburg)에서 열리는 각료회의에 앞서 연방 주에서도 4차 예방접종에 대한 일반적인 권고가 있어야 하는지 여부를 신속하게 명확히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Baden-Württemberg, Bavaria, Hesse 및 North Rhine-Westphalia도 연방 정부에 예상되는 다음 물결에 대비해 병원을 준비할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원을 유지하고 새 직원을 채용하려면 재정적 인센티브가 있어야 합니다.
바이러스 학자 Stöhr는 Lauterbach에서 "면허가 없어야합니다"
오전 10시 5 분: 바이러스 학자 Klaus Stöhr가 Karl Lauterbach 보건부 장관과 함께 법정에 섰습니다. 코로나 백신에 부작용이 없었다는 라우터바흐의 거듭된 성명에 대해 슈퇴르는 " 그런 말을 하는 의사는 개업 면허가 없어야 한다"고 말했다. 부작용."
Stöhr는 Lauterbach를 "느슨한 대포"라고 불렀습니다. 제어할 수 없는 사람입니다. "연방 장관으로서 소통하는 사람에게는 좀 더 현실감 있고 책임감, 전략, 장기적 사고가 있기를 바랍니다."
스토어/프라이빗 바이러스 학자 Klaus Stöhr는 원숭이 수두의 위험이 낮다고 생각합니다
G7 국경 통제에서 경찰이 위조 예방 접종 카드를 잡습니다.
6월 20일 월요일, 오전 8시 29분: 토요일 저녁(6월 18일) 미텐발트 국경 교차로에서 G7 정상회의를 계기로 연방 경찰이 국경 통제의 일환으로 67세 남성을 체포했습니다. 관리들은 독일의 차에서 빈 예방 접종 카드, 백신 배치 번호 및 예방 접종 카드 스티커를 발견했습니다. 연방 경찰 수사관 Rosenheim은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오후 9시 30분경, 연방 경찰은 미텐발트 국경 교차로에서 영국인 등록 차량을 타고 67세 독일인을 검문했습니다. 개인 확인 과정에서 관계자들은 사기 혐의로 해당 남성에 대해 뮌헨 II 검찰청 으로부터 수색 요청이 있었던 것을 발견했습니다 .
차를 수색하는 동안 경찰은 무엇보다도 다음과 같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 백지 백신 책 17장,
- 백신 배치 번호 50 장,
- 예방 접종 카드 스티커,
- 백신 스탬프 및
- 음성 코로나 테스트 결과에 대한 증명서.
수색 중 A씨(63)는 다른 예방접종 카드를 버리려 했다. 경찰은 남성을 체포하고 물건을 압수했다. 독일인은 지인을 위해 배치 번호를 복사하고 자신의 예방 접종 카드를 위조했다고 인정했습니다.
로젠하임 연방경찰검찰국은 서류 위조, 부정확한 예방접종 카드 제작 준비, 건강진단서 무단발급, 부정확한 건강진단서 발행 등을 수사하고 있다. 뮌헨 II 검찰은 그 남자를 석방했다. 경찰의 조치가 완료된 후 63세의 A씨는 여행을 계속할 수 있었습니다.
SH 보건부 장관 Heiner Garg, 모든 사람에게 4차 예방 접종 권장
6월 19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증가하는 코로나 감염 사례를 배경으로 슐레스비히-홀슈타인 보건장관 하이너 가르그(Heiner Garg, FDP)는 모든 사람에게 4차 예방접종을 권장합니다. 따라서 세 번째 추가 추가 예방 접종이 이미 몇 개월 전에 이루어진 경우 찔러야 합니다. "나는 그것이 완전히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Garg는 라디오 방송국 R.SH와의 인터뷰에서 "오늘날까지 우리는 그것이 언제 올지 정확히 알 수 없는 바이러스 변종 적응 백신을 앞뒤로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휴가를 갈 때. 4차 예방접종은 여기서 의미가 크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RKI, 80,264명의 새로운 코로나 감염 등록 - 발병률 445.1
오전 5시 12분: 로버트 코흐 연구소(RKI)는 토요일 아침 전국 7일 발병률을 445.1로 발표했다. 전날 인구 10만 명당 신규 감염자 수는 주당 427.8명(전주: 348.9명, 전월: 407.4명)이었다. 일부 연방 주에서 코퍼스 크리스티(목요일)에 RKI에 어떤 수치도 전송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독일 보건당국은 최근 하루 만에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8만264명(지난주 6만5337명), 사망자가 58명(지난주 77명)이라고 보고했다. 여기에서도 테스트 동작, 늦은 등록 또는 전송 문제로 인해 데이터 비교가 제한된 범위에서만 가능합니다.
Buschmann: 마스크가 의무적이라는 증거에 대한 첫 번째 이야기
6월 18일 토요일 오전 3시 3분: 마르코 부시만 연방 법무장관은 코로나 감염이 다시 급격히 증가할 경우 마스크 요구 사항을 재도입하는 것에 대해 회의감을 표명했습니다. 분명히 그는 그들의 이점이 아직 과학적으로 입증되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실내와 같이 국가에서 마스크를 의무화하려면 증거에 기반하고 비례해야 합니다. FDP 정치인 은 뒤셀도르프 "Rheinische Post"에 " 모든 보고서가 입수 가능할 때 이것이 사실인지 논의할 것"이라고 말했다 .
Buschmann이 말했듯이 "Evidence-based"는 Duden에 따르면 경험적으로 수집되고 평가된 과학적 지식을 기반으로 함을 의미합니다. Buschmann은 자신이 슈퍼마켓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만 자발적으로 말했습니다. 세계 의학 협회 회장, Frank Ulrich Montgomery는 신문에서 Funke 미디어 그룹에서 "필수 마스크와 예방 접종에 대한 과학적 증거"가 "압도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부시만이 보고 싶어하는 전문가협의회는 지난 6월 30일 코로나19 예방 조치에 대한 검토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FDP의 의지에 따라 향후 대책은 여름에 논의될 예정이다. 감염보호법은 연방의회 휴식시간이 끝난 후 9월 23일 만료되기 직전에 개정될 예정이다.
오전 8시 30분 : 연방정부가 올해 10월부터 부활절까지 일반 마스크 의무 도입을 검토하고 있다. 이것은 감염 보호법 개정의 일부일 수 있다고 "Welt am Sonntag"는 보고합니다. 이것은 마스크를 착용할 때 소위 "O-to-O 규칙"이 적용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겨울용 타이어 때문에 운전자에게 특히 친숙한 용어입니다.
신문에 따르면 "O-to-O 규칙"을 도입하려는 발의안은 총리에서 직접 나왔습니다. 연방 정부의 코로나 전문가 위원회(Corona Expert Council) 위원들과의 논의에서도 기인할 수 있다. 연방정부와 전문가 간담회 보고서에 따르면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는 감염률을 줄인 규제 중 하나다.
이 규칙이 적용되면 마스크 요구 사항은 소매 및 요리법에서도 다시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대중 교통이나 병원에서와 같이 이전 요구 사항 외에도 마스크 요구 사항이 적용됩니다.
코로나에 대한 이전 보고서 는 다음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