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의원', 관객들에게 다가간다...남남캐미 넘치는 무대인사 확정
기사입력 2014.12.22 오후 3:20
0가-가+
올 겨울, 대한민국에 사극 흥행 열풍을 일으킬 영화 '상의원' 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개봉 첫 주 감독과 배우들이 함께하는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제작: (주)영화사 비단길/상의원문화산업전문(유) | 배급: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주)와우픽쳐스 | 감독: 이원석 | 출연: 한석규, 고수, 박신혜 등)
현대인들이 공감할 웰메이드 사극으로 평가 받으며 흥행 대작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상의원' 은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만들던 상의원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움을 향한 대결을 그린 조선최초 궁중의상극이다. 개봉 전 이어진 대형 전국 시사회 열기를 통해 12월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하면서 개봉 첫 주말인 27일과 28일에 충청, 대전 지역 무대인사를 전격 결정했다.
상의원의 깜짝 무대인사는 전국적으로 보여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뜻깊은 자리로 이번 무대인사에는 왕실 최고의 어침장 조돌석을 연기한 한석규와 조선에 유행을 일으키는 천재 디자이너 이공진 역을 맡은 고수가 참석해 남다른 남남케미를 뽐낸다.
또한 상의원의 이원석 감독이 배우들과 함께해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꾸밀 예정이다.
대형 전국 시사회를 통해 각계각층으로부터 호평 받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명품사극의 탄생을 알린 상의원은 12월 24일 개봉.
첫댓글 ' 사극 흥행 열풍을 일으킬'... 굿...^^
남남 캐미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