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안와사 치료수기 환자 상태 : 구완와사로 얼굴이 왼쪽으로 돌아가 한의원 치료 후 얼굴은 정상으로 돌아온 상태였으나 얼굴 안면이 두터운 외투를 입은 듯 뻣뻣한 상태였고 뒷머리에 통증을 동반하고 있었음 (작년 봄에도 1차 구완와사가 온 바 있음)올해 5월경 친구에게서 급한 연락이 왔다. 고등학교시절부터 친했던 친구라 허물없이 지내던 친구였는데 지리산 부근의 덕산(행정명은 시천이라 함)에 살고 있는 장모님이 얼굴에 와사풍이 왔다는 것이다. 평소 친구가 당뇨를 지병으로 앓고 있던 터라 가끔 만날 때마다 머리 신장 등을 사혈해 주며 자연정혈요법을 배워 볼 것을 권유했으나 치료받는 것은 반가워하는데 배우는 것에는 도무지 게으른 친구였다. 그러나 친구의 그러한 부탁에도 마침 중요한 약속이 있어 가질 못하고 다음 주에 가겠다고 하였으나 그 약속마저 지키지 못하고 몇 주가 지난 뒤 주말에 시간을 내어 친구와 함께 덕산으로 가 장모님을 보니 얼굴은 진주에 나가 한의원에서 치료하였다 하며 어느 정도 돌아와 있던 상태였다.
정혈요법 치료 전 당시 얼굴에 느끼는 기분이 어떠시냐? 고 물으니 얼굴 피부 안쪽에 특히 양쪽 눈 밑(볼 돌출부분) 무언가 들어 앉아 있는 것 같이 묵직하고 뻣뻣한 느낌이 들고, 특히 뒷머리 부분이 아프다는 것이다.
뒷머리보조혈과 귀 사이의 오목하게 들어가 있는 부분부터 약간 위쪽 부근이었다. 우선 환자 상태에 대하여 개략적으로 다음과 같이 설명을 하여주고 안심을 시켰다. 구완와사는 당장 죽을 병은 아니지만 신장, 간장 등의 주요 장기에 이상으로 어혈이 많이 쌓였고 그 같은 잘 흐르지 못하는 어혈이 얼굴로 몰려와서 와사를 일으키게 되는데 와사 자체는 얼굴의 어혈을 제거해 주면 별 어려움 없이 제거 되기는 하나 이것은 일시적인 것으로 다른 곳의 어혈이 다시 몰려와 와사가 재발할 수도 있고 중요한 점은 와사가 일어날 정도로 몸 전체의 혈액의 상태가 심한 어혈이 많을 것으로 추정되고, 심한 어혈(혈전)이 머리의 모세혈관을 막거나(뇌경색), 심장의 관상동맥을 막을 수도 있고(심근경색), 심장의 모세혈관 을 막으면 심장마비까지 일어날 수가 있으므로 이 점에 오히려 더 세심한 주의를 하여야 하며, 이러한 중요하고도 더 큰 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병의 근본원인을 (신장 위장 간장 등 주요장기) 치료해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오랜 시간과 노력을 해야 하나 자연정혈요법으로 치료하면 분명히 치유될 수 있을 뿐 아니라 그 전보다 훨씬 건강이 좋아질 것이라는 말을 해 주었다.
첫날에는 우선 얼굴을 사혈하기로 하고 3cm 부항컵을 이용하여 ① 얼굴의 정중앙 부위를 수직선으로 그은 선에서 머리털 경계와 이마가 만나는 곳(부항컵 둘레가 머리카락 방해가 안 되는 정도의 지점)에 3부항을 실시 약 30cc 정도 사혈하였고, ② 얼굴의 정중앙 부위를 수직선으로 그은 선에서 아랫 입술에 부항컵의 둘레가 맞닿는 지점에 3부항을 실시 약 30 cc정도 사혈하였고, ③ 양쪽 눈 검은 눈동자를 중심으로 수직으로 그은 선에서 눈밑 뼈 부위에서 약 1cm 떨어진 양쪽 지점을 각각 3부항씩을 사혈하여 총 60cc 정도 사혈하였으며, ④ 마지막으로 양쪽 어금니혈을 각 3부항을 실시하여 80cc 정도 사혈하는 것으로 1회 사혈을 종료하였다.
그 이후 2주 간격으로 신장을 6~7부항을 사혈하여 매회 200cc 가량 사혈하였고, 4회째는 머리를 사혈하였는데 마침 내게 고혈압으로 치료를 받으면서 자연정혈요법에 대하여 공부하고 있는 지인이 정혈요법협회에서 구입한 전동식 진공흡입기를 빌려와 머리를 깍지 않은 상태로 앞머리혈, 정상혈, 뒷머리혈 순서로 각 3부항씩을 시술하였고 마지막으로 뒷머리보조혈에서 수평으로 귓바퀴 방향으로 3-5cm 이동한 지점 (환자가 찌릿찌릿 아프다고 표현한 자리임) 3부항을 사혈하여 총 220cc 정도 사혈하였다.
그 후로 친구는 정혈요법을 정식으로 공부하고 나를 중심으로 하는 정혈모임에 참석하게 되었고 그 동안 장모님을 시술하며 쭉 기록해 온 건강상담일지를 내게로부터 넘겨받아 시술해 오고 있다. 10월 초순 경 정혈모임에 참여하는 사람들과 단합대회(모임명-정혈요법을 사랑하는
장모님은 사위같은 내게 정말 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내가 서울로 이사가면 서울까지 쫓아 갈 것이라며 느스레를 떨었다. 그 날 나를 포함한 8명의 회원 모두 정혈요법을 공부하며 건강을 찾아가고 있다는 소리를 전해들은 장모님으로부터 융슝한 대접으로 반나절 하룻밤을 즐겁게 잘 보내고 한껏 으쓱해진 어깨로 부산으로 돌아왔다.
병명은 수 없이 많아도 원인은 하나 사혈 죽은 피가 혈관을 막고 피가 흐르지 못해 나타나는 부작용이 병 사혈이 혈관을 막은 곳을 뚫는 방법도 죽은피를 살리는 방법도 전무 청소뿐이다. 혈관을 막은 사혈을 청소하고 피가 흐르면 즉시 회복됨 못고치는 병이 없다.몸속에 싸인 사혈을 청소하면 청소한 양만큼 몸이 다시 생성함 깨끗이 청소하고 피가 맑아 잘흐르면 면역력 최고 만병통치 병고치고 건강해지고 이쁘지고 힘이 팡팡 젊게산다. 청소하는 내용을 읽어 보고 이해가 되면 책을 보면 죽은피 뽑는 사혈 자릴 알수 있고 순서대로 뽑아내고 피가 흐르면 즉시 회복됨 못고치는 병이 없다 병고치기 이렇게 쉬운것을 몰라서 고 생이다 몸을 보호 유지 하는게 피 힘의 근원이 피 피를 맑게 청소하고 사는날까지 건강 하게 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