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시장 점유율 중국계 회사 50%, 대만 폭스콘 산하 샤프가 20%.
참고로 하이센스는 도시바의 TV부문을 인수했고
레그자는 도시바의 TV 브랜드임.
현재 하이센스와 도시바 브랜드로 병행 판매하며
점차 레그자 비중을 줄여가는 중...
전체 비중 70% 이상이 외국계 회사니
시장이 완전히 잠식당한 상태.
참고로 LG는 완전 하이엔드로 TV 브랜드로 인식되어 작게나마 나름 탄탄한 수요가 있다고.
출처: 스카이 스크래퍼스 (SKYSCRAPERS) 원문보기 글쓴이: Iron sword
첫댓글 중국과 대만 대단하네요
일본tv는 기술도 딸리고 가격도 비싸죠
30년전만 해도 이런 얘기하면 헛소리 치부했을텐데 ㄷㄷ
한국 물건은 안산다면서 중국껀 잘만 사네
ㄷㄷㄷ
중국이 많이 올라왔군요
중국 무섭
그 와중에 이 악물고 한국꺼는 안 사는 거 봐 ㅋㅋㅋㅋ
비싸니까 안사죠 ㅋㅋㅋㅋ가격에서 중국을 이길 수 없음
첫댓글 중국과 대만 대단하네요
일본tv는 기술도 딸리고 가격도 비싸죠
30년전만 해도 이런 얘기하면 헛소리 치부했을텐데 ㄷㄷ
한국 물건은 안산다면서 중국껀 잘만 사네
ㄷㄷㄷ
중국이 많이 올라왔군요
중국 무섭
그 와중에 이 악물고 한국꺼는 안 사는 거 봐 ㅋㅋㅋㅋ
비싸니까 안사죠
ㅋㅋㅋㅋ가격에서 중국을 이길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