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의 인간. 23세때 요정족의 숲에 있는 불로불사의 샘물을 마셔 그이후로 늙지도않는 불사신이 됨. 좋아하던 요정 엘레인 (킹의 여동생)이 악마족의 공격을 받아 죽자 그녀를 살리기위해 방법을 찾고있음
800살정도 산 요정족의 왕. 요정족을 다스리는 왕이었음. 친한 친구가 인간계에서 500년동안 인간을 학살한것에 대한 죄의 책임으로 금고 1000년형을 받아 기사단에서 활동하고있음. 체구가 작기때문에 백병전은 일반 인간에 한참 못미치지만 마력을 통해 창을 자유자재로 조종하기때문에 원거리공격이 특기임
거인족의 소녀. 750세. 어릴때 인간계에서 인간들의 공격을 받고 죽을위기에 처한 킹을 구해줘서 둘이 몇백년간 같이 살았었음. 킹이 그녀의 기억을 지워버리고 가버렸지만 둘은 기사단에서 다시만남. 다이앤은 킹을 기억못하지만 킹은 그녀를 기억함. 둘이 미묘한 관계가 있음. 거인족으로 힘이 무지막지하고 대지와의 결속이 강해 토지를 마음대로 조종할수있음
멀린. 일곱개의 대죄의 마법사로 세계제일의 마법사. 연령 불명.
떠다닌채 이동하는 게 가능하며, 환영을 만들어내거나 엄청난 속도로 상대를 원하는 곳으로 연속해서 텔레포트시키는 등 다양하게 마법 솜씨를 선보임. 여태까지 만화에 등장한 비중이 에스카노르 다음으로 적기때문에 2부에서 활약을 보여줄듯.
위대한 술사에 의해 만들어진 인형. 평소에는 예쁘장한 사람모습을 하고있다. 인간의 기억속에 들어가 조작하는 기술을 쓸수있다. 다른 대죄맴버들이 물리적인 공격을 쓴다면 고서의 기술은 정신적인 기술.
에스카노르. 아직 본편과 애니 그어디에서도 등장하지않은 인물. 단지 12년전의 이야기를 다룬 에든버러의 전쟁편의 외전에 등장했다. 일곱개의 대죄중에서 제일약하며. 항상 자신감이없는 인물. 일곱개의 대죄맴버중 마법사 멀린을 짝사랑한다. 전투력이 매우낮기때문에 항상 전투에 소극적이다.
라고는 하지만 그것은 밤에 해당하는 이야기. 아침이 되고 해가뜨면서 그의 전투력은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가게된다.
정오가 되면 그의 파워는 가히 최고가 된다. 12년전 에든버러의 전투에서 그곳의 흡혈족의 왕을 혼자서 없애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