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이랑 술먹다가 개표 방송 보려고 서둘러 집에 가는 중인데..대충 예측 보니까 국힘 부정선거라고 징징거릴꼴 생각하니 흐믓 하군요..
첫댓글 7시쯤 부터 시작하지 않을까요?
밤늦게 윤곽이 드러날듯해요
첫댓글 7시쯤 부터 시작하지 않을까요?
밤늦게 윤곽이 드러날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