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이제 나이가 나이인지라.. 중딩 때 왔던 저도 어느덧 마흔을 바라보는데
이 격동의 시기에 다들 무탈하게 계신지...
저도 어느덧 힘이 딸려 매일 눈팅만 하네요 ㅋㅋ
물론 하루에도 두세번씩 들어오지만 뉴스라도 한개 올리면서 활동해야지 하면서도 참 쉽지가 않습니다.
토탈워에서 함께 했던 그리고 지금 계시는, 앞으로 같이 하실 분들의 안부를 여쭙습니다.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요새 카페에 글이 많이 줄었다는게 느껴지네요
은빛섬광
추천 0
조회 301
26.06.06 19:05
댓글 16
다음검색
첫댓글 확실히 회원들 연령대가 올라가서 그런가, 게임, 영화 글보다 뉴스글 조회수가 많더군요
초등학교때 왔던 저도 이제 30대 중반이니...
취업한뒤로 기운이 없어유..
글이 올라온다는것은 살아있다는 증거!!!
일하고 애보고 가족행사 다니고.. 주는게 당연하긴 하죠 ㅎㅎ
으어 취준...
글감이 있으면 뭐합니까, 다음 달이 시험인데..
하는 얘기만 계속 하는 느낌..
먹고사느라 힘드네요 ㅋㅋㅋ
싸우고 화내는것도 젊어야 가능....
이제 키배뜨기도 귀찮음
22222 생업에 치이다보니 그럴 에너지가 없어요ㅠ
토탈워 역탈은 거의 유기하다가 이제와서 미디블3 내는거보면 얼척 없을 정도긴 합니다
쿨럭쿨럭...
아직은 통계상 20대
이직해서 생업 안정되면 더 자주 글 쓰려는데...ㅠ
지금은 다들 현생이 바쁘니까요. 덧글만 자주 쓰기만해도 양호한거에요.
대학생때왔는데 근 20년... 신규는 없고 저희끼리 있으니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