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요새 카페에 글이 많이 줄었다는게 느껴지네요
은빛섬광 추천 0 조회 301 26.06.06 19:05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6 19:09

    첫댓글 확실히 회원들 연령대가 올라가서 그런가, 게임, 영화 글보다 뉴스글 조회수가 많더군요

  • 26.06.06 19:12

    초등학교때 왔던 저도 이제 30대 중반이니...

  • 26.06.06 19:13

    취업한뒤로 기운이 없어유..

  • 26.06.06 19:38

    글이 올라온다는것은 살아있다는 증거!!!

  • 26.06.06 19:47

    일하고 애보고 가족행사 다니고.. 주는게 당연하긴 하죠 ㅎㅎ

  • 26.06.06 19:48

    으어 취준...

    글감이 있으면 뭐합니까, 다음 달이 시험인데..

  • 26.06.06 19:56

    하는 얘기만 계속 하는 느낌..

  • 26.06.06 19:58

    먹고사느라 힘드네요 ㅋㅋㅋ

  • 26.06.06 20:26

    싸우고 화내는것도 젊어야 가능....

    이제 키배뜨기도 귀찮음

  • 26.06.06 21:56

    22222 생업에 치이다보니 그럴 에너지가 없어요ㅠ

  • 26.06.06 20:38

    토탈워 역탈은 거의 유기하다가 이제와서 미디블3 내는거보면 얼척 없을 정도긴 합니다

  • 26.06.06 22:48

    쿨럭쿨럭...

  • 26.06.07 01:46

    아직은 통계상 20대

  • 26.06.07 08:23

    이직해서 생업 안정되면 더 자주 글 쓰려는데...ㅠ

  • 26.06.07 15:24

    지금은 다들 현생이 바쁘니까요. 덧글만 자주 쓰기만해도 양호한거에요.

  • 26.06.07 23:21

    대학생때왔는데 근 20년... 신규는 없고 저희끼리 있으니까요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