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필요한 리스크는 없어야 좋은거 아니겠습니까?
그러므로
뮤탈리스크 = 뮤탈
히드라리스크 = 히드라
울트라리스크 = 울트라
다른 이름으로 부르는 자들은 사문난적으로 다스려야 합니다.!!
첫댓글 어허 히라리와 울라리가 근본이거늘
옳소!
ㅋㅋㅋ
울라리 사문난적이 젊은이들에게 퍼져있소
그놈들을 모조리 징집해서 마린으로 만들어버랴야 합니다! 스팀팩 박고 벙커로!
울스크
역시 여기가 근본이야
어유 속이 확 내려가네 ㅋㅋ
울라리는 진짜 울트라 폼 떨어지게 울라리가 뭡니까 예? 짱구입니까?
옳게 된 표현. 근본없는 표현은 철저히 박멸해야 합니다!
역시!! 갓갓갓!
앙카베데!이 반역도당을 숙청하라!
첫댓글 어허 히라리와 울라리가 근본이거늘
옳소!
ㅋㅋㅋ
울라리 사문난적이 젊은이들에게 퍼져있소
그놈들을 모조리 징집해서 마린으로 만들어버랴야 합니다! 스팀팩 박고 벙커로!
울스크
역시 여기가 근본이야
어유 속이 확 내려가네 ㅋㅋ
울라리는 진짜 울트라 폼 떨어지게 울라리가 뭡니까 예? 짱구입니까?
옳게 된 표현. 근본없는 표현은 철저히 박멸해야 합니다!
역시!! 갓갓갓!
앙카베데!
이 반역도당을 숙청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