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2030 막장들하고 소위 586계 저질 지식인들의 끔찍한 공통점이 뭐냐면....
마법의활 추천 0 조회 401 26.06.12 08:41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2 10:15

    첫댓글 핀트 안맞는 개인적 의견이지만 몇년 내 외계인 나와서 하이헬로우(좋은 방식이든 나쁜 방식이든) 하고 종교는 멸망할 것 같습니다 ㅋㅋ

  • 작성자 26.06.12 11:33

    외계인 나와도 종교들이 무너질 일은 없습니다. 이미 나름대로 신학적 대응은 되어 있는 상태고요. 다만.....적지 않은 한국 개신교인 분들은 외계인이 없어야 한다고 주장하니 여기서 또 별개죠. (.....)

  • 26.06.12 11:35

    @마법의활 호오.. 신기하군요. 신학적 대응이 궁금하네요.

    1. 하나님이 우주를 관리하는 원오브뎀 이거나
    2. 하나님이 지구뿐만 아니라 우주 창조

    이런 시나리오인가요?

  • 26.06.12 11:38

    지적, 가치관적 유사성이 있다면, 외계인이 여러 종이면 외계인이 기독교나 불교 믿지 말라는 법도, 그 반대도 없으리란 법은 없기도 합니다.

  • 26.06.12 11:39

    @페트리어트 신은 이 세상 자체를 만들었으니 꼴랑 지구 하나만 만들진 않았죠.

  • 26.06.12 11:39

    @Krieg 제가보기엔 오히려 그들의 종교를 안믿으면 말살당하는쪽이 빠를 것 같습..

  • 작성자 26.06.12 11:42

    @페트리어트 2는 아마 기독교에서 그렇게 주장할 것이고 1은 불교가 수천 년 전부터 하던 얘기고.....

  • 26.06.12 13:24

    DLC를 만들어내겠죠.....ㅋㅋ

  • 26.06.12 14:22

    @페트리어트 사실 우리가 젤나가입니다

  • 26.06.14 23:27

    @▦무장공비 젤나가 맙소사!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