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쿠팡에 대한 '우덜식' 징벌적 과징금, 왜, 쿠팡만 마녀사냥하는가?
초록마르스 추천 1 조회 325 26.06.12 18:12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그냥
    한국인 정서를 모르니까
    빙신이지 ~~~

    잘못했다라고
    처음부터 고개숙였으면
    이 지경 안되었지요

  • 26.06.12 21:43

    ㅈ같이 굴지 말든가~

    덕분에 다음에 비슷한 사건이 벌어지면 쿠팡의 전례가 기준이 되겠군요.

  • 26.06.13 13:39

    222

  • 26.06.13 14:48

    핸드폰으로 뉴스를 보다 보면 쓰레기 같은 납치 광고가 널려있는데 그 중 99%는 쿠팡이죠. 이것 좀 제재했으면 좋겠습니다.

  • 26.06.13 20:17

    ?

  • 26.06.14 23:45

    https://etoland.co.kr/b/etohumor07/view/%EC%BF%A0%ED%8C%A1%EC%9D%98-%EB%A7%A4%EA%B5%AD%EB%85%B8-%EC%A7%93-6956792

  • 26.06.15 13:07

    진짜 마녀니까 사냥하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