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ngo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231089
쿠팡에 대한 '우덜식' 징벌적 과징금, 왜, 쿠팡만 마녀사냥하는가? - 한국NGO신문
개인정보보호위원회가 3750만명의 개인정보를 유출하고, 법적 근거 없이 회원들의 온라인 활동기록을 무단 수집했다는 이유로 지난 11일 쿠팡에 과징금 총 6246억
www.ngonews.kr
"우덜식" 그리고 "소비자주권행동"
쿠팡은 좋겠다.
개인정보보호위원회가 3750만명의 개인정보를 유출하고, 법적 근거 없이 회원들의 온라인 활동기록을 무단 수집했다는 이유로 지난 11일 쿠팡에 과징금 총 6246억원을 부과했다. 이는 단일 개인정보 유출사고에 내린 과징금 규모로 역대 최대 규모다. 이에 한국NGO연합과 소비자주권행동이 12일 성명을 발표하고 "오로지 쿠팡을 표적으로 삼은 과도한 징벌적 과징금"이라며 비판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다음은 성명 전문.
첫댓글 그냥 한국인 정서를 모르니까빙신이지 ~~~잘못했다라고처음부터 고개숙였으면이 지경 안되었지요
ㅈ같이 굴지 말든가~덕분에 다음에 비슷한 사건이 벌어지면 쿠팡의 전례가 기준이 되겠군요.
222
핸드폰으로 뉴스를 보다 보면 쓰레기 같은 납치 광고가 널려있는데 그 중 99%는 쿠팡이죠. 이것 좀 제재했으면 좋겠습니다.
?
https://etoland.co.kr/b/etohumor07/view/%EC%BF%A0%ED%8C%A1%EC%9D%98-%EB%A7%A4%EA%B5%AD%EB%85%B8-%EC%A7%93-6956792
진짜 마녀니까 사냥하지
첫댓글
그냥
한국인 정서를 모르니까
빙신이지 ~~~
잘못했다라고
처음부터 고개숙였으면
이 지경 안되었지요
ㅈ같이 굴지 말든가~
덕분에 다음에 비슷한 사건이 벌어지면 쿠팡의 전례가 기준이 되겠군요.
222
핸드폰으로 뉴스를 보다 보면 쓰레기 같은 납치 광고가 널려있는데 그 중 99%는 쿠팡이죠. 이것 좀 제재했으면 좋겠습니다.
?
https://etoland.co.kr/b/etohumor07/view/%EC%BF%A0%ED%8C%A1%EC%9D%98-%EB%A7%A4%EA%B5%AD%EB%85%B8-%EC%A7%93-6956792
진짜 마녀니까 사냥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