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드디어 참고 참았던 깨어난 대다수 국민에 의하여 참수당할수, 밖에 없는 현실에 도달한 것이다.
민족을 햇볕빙자 인간백정 김정일 폭군의 시다바리 노예로 만들지 못해, 안달하는 극심한 좌빨 좌파적 민족반역 방송국 MBC에 대하여, 오랜세월 미워하고 증오하고 저주하던 공통된 민족의 마음이 차곡차곡, 쌓였던 MBC에 대한 분노가 이번 황우석 박사 사건을 통해 폭발했을 뿐이다.
MBC PD수첩의 황우석 박사 연구 진의여부에 대한 방송 때문 만으로, 지금 대한민국 국민들이 MBC를 한마음으로 저주하며 성토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MBC나 좌빨들은 대단한 착각이 될것이다.
인간백정 김정일!
매국노 민족의 반역자 원흉 김대중!
쌍까풀 양아치 노무현!
그리고 이들의 좌빨정권 10여년 가까운 세월동안 함깨 개 나발통 불던, 좌빨방송 영상매체 MBC에 대하여,
민족을 다시 소생시켜야 한다는 위기의식속 그 대표적 좌빨의 아구통, MBC를 이제 잡아 죽이려 모든 대한민국 국민들이 일어선 것이다.
홍수라는 큰 물줄기는 그렇게 갑짜기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오랜 시간에 걸쳐 한방울 한방울 하늘로 올라간 수증기가 뭉치고 뭉쳐, 무거운 구름으로 뒹굴다가 어느날 적당한 습도와 온도속에서 더이상, 버티지 못하고 하늘에서 터져 쏟다져 내리는 엄청난 비가, 무서운 거대한 분노의 물결 홍수로 만들어지는 것이다.
MBC에 대한 국민적 살벌한 증오와 분노의 홍수 터짐은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
김대중 노무현 정권을 거치면서 국민의 한반도 민족적 자존심을, 깡거리 파괴해버린 MBC 방송국에 대한 원과 한은,
이제 대홍수가 만들어져, MBC 방송국은 한반도에서 온데간데 없이 흔적도 남지않고 사라질 것이다.
지금 MBC 괴뢰도당 아이들은 오직 황우석 교수 문제로만 국민들이 잠시, 자신들 방송국에 자신들 표현을 빌리자면 일부 수구언론사나, 또는 늙은 수구꼴통 몇몇이 던지는 작심삼일 냄비근성들의 돌팔매질 정도로, 생각하며 착각하고 있는것 같다.
이제 시작이다!
지금은 대 화산이 폭발하기 전 일어나는 여진 일 뿐이다!
오랜세월 누적된 MBC 영상매체에 대한, 안아무인 무소불위 시건방진 MBC 방송인들에 대한 부글부글 끓어오르던, 적개심이,
국민적 분노가 이제 조금씩 활화산이 터져 일어나기전 분화구 태동하는, 작은 움직임 땅의 흔들림 시작일 뿐이다.
MBC의 파멸과 폐쇄와 붕괴는,
김대중 파멸로 노무현 한반도 추방으로 이어지는 애국적 행진의 시발점이, 될것이며 한반도 좌빨들의 죽음 행진곡이 될 것이다.
황우석 교수의 문제로 인한 MBC에 대한 국민 분노와 증오는, 빙산의 일각이다!
한반도 민족 저 깊은 심중에 MBC에 대한 저주와 분노와 적개심은, 한겨레와 오마이뉴스라는 붉은 찌라시들에 대한 국민적 분노와 적개심과 함께,
한반도의 인간백정 개정일 똥개 언론매체들에 대한 척살 운동은,
북한동족 입에 자갈을 물린채, 공개총살 처형을 당하며 한마리의 노루새끼처럼 꼬꾸라지며 들판에서, 죽음으로 가며 신음하며 남긴 우리 북한 형제동족의 마지막 유훈이며,
인민군 군화발에 짓밟히며 몽둥이로 개패듯이 맞고 비명을 지르던, 우리 민족형제 누이동생 피비린내 나는 고통과 아픔과 비극적 삶에서, 한방울 한방울 눈물이 뭉쳐져 이제 홍수가 되여 터져 오르며 소리치며, 소원하고 있는 한반도 노예들의 마지막 유언인 것이다.
그게 MBC 폐쇄다!
인간백정 개정일 똥개 시다바리 언론사 MBC 한겨레 오마이뉴스등 들에, 대한 치떨리는 민족적 저주와 원한과 분노의 적개심은 이제 홍수가 되고, 활화산이 되여 MBC 시체 가루도 남기지 않을 것이다.
이 민족적 분노의 화산은 곧 터질것이며 무서운 스나미는 밀려올것이다!
인간백정 개정일 시다바라 똥개 언론사 MBC 한겨레 오마이뉴스등, 좌빨 언론들은 한민족 하늘의 심판으로, 이 한반도에서 민족의 반역자 저주의 빨간 딱지를 허공에 던지며, 한반도 역사에 더러운 비굴한 언론의 이름을 역사에 기록한체, 한민족 대대손손 저주의 매국노 민족의 반역 언론사로 빛나게 될것이다.
황우석 박사의 사건 하나 때문에 지금 대한민국 국민들이, MBC를 증오하고 미워하고 저주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참으로 대단한 MBC 괴뢰도당들의 착각이다!
지금은 작은 홍수 스나미가 닥치기전 활화산이 터져 오르기전, 잠시 땅을 흔들고 있는 여진이며 작은 연기자락이며 가랑비일 뿐이다!!
첫댓글 시원한 글이네요...나는 mbc 않봅니다...^^ 집안과 관련이 있는 역사드라마라서 사극 신돈만 보는셈이죠...
조돌쇠님 속이 시원합니다 그날이 언제 올런지요.. 하루라도 빨리 왔으면 합니다 저도 mbc 안봅니다 구역질나서요 라디오도 안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