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Re: 역시 잠수함 vs 잠수함은 난감하네요.
cjs5x5 추천 1 조회 192 26.06.15 03:13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5 08:02

    첫댓글 오오 ㅋㅋㅋ 감으로 때린 게 정확했네요.

  • 작성자 26.06.15 09:04

    애초에 소나로 획득하는 제원이 불확실하다보니 결국 운과 감에 맡겨야되더라구요. ㄷㄷ.

    이러한 이유로 기술적으로 할 수 있는 개선책은 소나성능을 끌어올리거나 자함소음을 억제해서 어떻게든 더 잘듣는 배를 만드는 겁니다. 찡긋.

  • 26.06.15 11:13

    @cjs5x5 기술자 : 뭐?! 배경소음은 더 억제하고 항주소음만 더 잘 들리게 해달라고?!?!? 이미 한계까지 만들어놨는데!!!

  • 작성자 26.06.15 12:10

    @_Arondite_ 운용측 : More! Harder! Faster!

  • 26.06.15 13:25

    @cjs5x5 으ㅏ아아아악 앙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