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아침부터 군대꿈을 꿔서 식겁했네요.
cjs5x5 추천 1 조회 220 26.06.18 07:30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8 08:41

    첫댓글 전쟁터졌다고 바로 고등학생징병이라니 꿈이라도 좀 어이없네요
    동원령발효되면 예비역 높게잡아도 30대초중반까지 동원하고 총동원령까지가도 40대우선징병일겁니다
    어차피 고등학생은 징집해도 전력감이 아니라서...

  • 26.06.18 10:04

    잠수함을 너무 많이 타서 그만 ㅠㅠ

  • 26.06.18 10:18

    약간의 이세카이 감성도 들어가있는 느낌이네요 ㅋㅋ

  • 26.06.18 10:22

    군대는 아니고 전쟁나서 하늘에 폭격기가 때로 몰려 오는 장면에 식겁하고 깬 적이 있는데
    퉤퉤~ 하시고 잊어 버려요 ㅎㅎ

  • 26.06.18 10:56

    ㅋㅋ저만 그런게 아니라서 다행
    저는 가끔씩 꿈에서 함대에서 무전으로 nll으로 전속기동할것 이상..
    그럼 c x x 하면서 풀스로톨 올림..

  • 26.06.18 12:37

    ㅋ 50 넘어서도 그런 꿈 꿈니다. 이 트라우마는 평생 가는거 같네요.

  • 26.06.18 15:57

    현역만 아니라 40세 이하 예비군들도 긴장 되겠지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