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잡담 새삼스럽지만 문학을 읽는게 참 좋네요.
만주족 추천 1 조회 158 26.06.18 14:33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8 23:18

    첫댓글 저는 톨스토이의 <부활>을 좋아합니다. 다 읽고나면 사람들이 종교를 통해 갈구하며 되찾고 싶어하는 그 무언가가 다시 채워지는 느낌이 들곤 하더라구요. 저는 무교이지만 그러면서도 무언가 종교스러운 관점 비슷한 것을 가지게 된 책이기도 합니다.

  • 작성자 26.06.19 07:03

    저두 러시아 문학 좋아합니다. 톨스토이 부활은 못 읽어봤는데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26.06.18 23:31

    :)

    만주족님 말에 격히 공감합니다.

    이스탄불에서 재미있는 시간 되시길 빕니다!

  • 작성자 26.06.19 07:03

    감사합니다. ^^ 잘 다녀오겠습니다.

  • 26.06.19 07:27

    아르메니아인이 당한거 보면 터키도 한 혐오 했던것 같은데

  • 작성자 26.06.19 07:56

    그러면 같이 혐오하시죠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