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재선거가 아닌 부정선거라고 해야하는 이유
초록마르스 추천 1 조회 413 26.06.20 22:24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0 23:03

    첫댓글 !!!!!!!!!!!!!!!!!!!!!!!!!!!!!!!!!!!!!!!!!!!!!!!!

    흠 많이 무섭군요.....

  • 26.06.21 00:04

    부정선거! 각성하라 각성하라!, 구국의 결단으로 모두 체육관에 모여 공개투표로 표를 하나하나 매칭시켜 공정선거 이룩하자.

    부정선거 아웃! 정의로운 깨시민들이여, 아래 계좌로 후원부탁드립니다.!

    정의로운 계좌 518-4444-101-1980

  • 26.06.21 00:06

    휴거 이후로 무서운 일이로다

  • 26.06.21 00:53

    부즈엉 알고리즘에 뇌가 절여졌네요 저거 디톡스 우째 해야하나..

  • 26.06.21 13:44

  • 26.06.21 20:45

    정신병동을 국가단위로 지어야하나??

  • 26.06.22 10:06

    굳이 똥글을 왜 가져오십니까 ㄷㄷ
    추천 0 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