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에서 있었던 복음 전도 치유 집회 치유 소감문을 다소 늦었지만 올립니다.
5월1일 수요일 부터 5월 5일 주일까지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훼잇빌 지역에 위치한 순복음 승리교회에서 최종천 목사님을 모시고 복음전도치유집회와 복음 치유 전도 훈련이 있었다.
훼잇빌 지역은 포트 리버티 (일명Fort Bragg) 라는 미국 공수부대와 특전사가 있는 군부대 지역이다.
그래서 순복음 승리교회는 대부분 군인 가족으로 구성되었고 한인들과 미국인들과 함께 한국어와 영어 동시통역예배를 드리는 교회이다.
이번에 진행된 5번의 복음 전도 치유집회는 전부 동시 통역으로 진행되었다. 승리교회 교인들과 지역에서 소식을 듣고 온 한인과 미국인들이 참석하여 많은 은혜를 받고 치유를 받는 시간이었다.
승리교회 복음 전도 치유집회는 원래 최종천 목사님 사역 일정에는 없었지만 성령께서 바울을 마게도냐로 보내신 것처럼 성령님의 인도 하심으로 (간증할 내용이 많음) 최종천목사님을 노스캐롤라이나로 인도하셔서
복음 전도 치유 집회를 열게 하셨다. 노스캐롤라이나와 순복음 승리교회에 큰 축복의 시간이었음을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다시 한번 드리고 싶다.
*5월1일 수요일부터 5월 3일 금요일 오전까지 5번의 복음 치유 전도 훈련이 진행 되었다. 버지니아와 교회에서 2시간 거리에 있는 지역과 인근에 있는 분들이 훈련을 받기 위해서 등록했다.
수요일 오전 첫시간에 최종천 목사님의 강의를 듣고 학생들 모두가 사역을 하는 즉시 치유가 나타나게 되어서 LA 지역만이 아니라 훼잇빌에서도 성령께서 동일하게 역사하시는 것을 감탄하며 하나님께 감사를 드렸다. “예수님이 치료하십니다”를 선포할 때에 훈련생들의 연약한 질병들을 치유하시는 은혜를 경험하게 되었다.
*5월 3일 부터 5일 주일까지 있었던 복음 전도 치유 집회 가운데 역사 하셨던 예수 그리스도의 치유하심의 은혜를 나누고자 한다.
1. 인근 2시간 거리에서 오신 어르신
협착증 진단으로 심장병으로 고통중에 계셨는데 최종천 목사님이 치유선포하실 때 즉각 치유받고 증상이 사라졌다.
그후 심장 협심증 확인을 위해 밖에 나가서 20분 동안 빠른 걸음으로 교회 주차장을 산책하고 오라고 했을 때, 20분 후에 밝은 표정으로 들어 오시며 예수님이 치유 하셨음을 찬양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서 치유 간증 영상을 찍어 주셨다.
2. 간암 말기 진단을 받고 항암 치료를 받고 있는 성도
작년8월에 간암 진단을 받고 암의 크기가 커서 수술을 할 수 없다고 해서 항암 치료를 받고 있었다.
이번 4월5일에 CT와MRI를 찍었으나 전혀 암은 줄어 들지 않았다. 그런데 치유 집회가 시작 되기전 준비 기도회를 통하여 몸의 컨디션이 좋아지기 시작했고 복음 전도 치유 집회때마다 주님의 만지심을 느꼈고 집회 마지막 시간에는 위로 솟구치는 치료를 통하여 몸이 날아 갈 것같이 가벼워 졌다고 고백했다.
또한 중이염으로 평소에 왼쪽 귀가 들리지 않았는데 주님께서 즉각적으로 고치심으로 귀가 시원해졌다고 간증했다.
집회를 마치고 암 전문의와 상담을 했다. 본인이 평소에 숨쉴때와 기침을 할때에 통증이 심했는데 지금은 통증을 느끼지 못한다고 말했더니 의사가 직접 손으로 만지더니 암이 줄어 든것 같다고 말했다.
앞으로 구체적인 검사를 통해서 정확히 상태를 확인하고 좋은 결과를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분명히 간암을 치료하신 예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3. 다리와 무릎이 아파서 절뚝거리며 걸으시던 미국 남성
최종천 목사님이 치유 선포하여 눈을 치료하심과 다리와 무릎의 치유를 선포하시고 벽에 서서 있으라고 하셨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몸이 자동으로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면서 예수님이 치료하신다고 직접 시연을 해주셨는데 놀랍게도 똑같은 동작으로 치료하심을 보면서 주위에 계셨던 분들이 놀라와 하셨다.
지금은 무릎이 아프지 않다고 기뻐 하셨다.
4. 허리 디스크로 서 있는것 조차 힘들어 했던 성도
미용업에 종사하시는 성도인데 평소에 허리가 너무 아파서 일도 제대로 하지 못하고 몸이 불편했는데 정확하게 최종천 목사님이 진단하시고 치유를 선포하셨을 때에
즉시 디스크를 고치셨다. 병원에서도 고치지 못했던 디스크를 한방에 주님이 고치심을 보며 놀라와 하며 주님께 영광을 돌렸다.
다음날 저녁 집회에 지인분들을 전도해서 함께 집회에 참석하여 주님이 치료하셨음을 간증하는 시간을 가졌다.
5. 만성 피로와 어깨 통증과 무릎과 발바닥 통증으로 고생한 성도
치유 집회 시간 동안 계속적인 치유가 나타났고 마지막날 위로 솟구치는 치료를 통하여 평소에 불편하고 아팠던 곳이 깨끗하게 예수님이 치유하셨다.
지금도 좋은 몸상태를 유지하고 있고 마음도 평안하고 영적으로도 주님의 은혜로 충만해져 있음을 고백하고 있다.
6. 오른쪽 다리가 짧고 골반 뼈가 아파서 통증을 호소하신 성도
최종천 목사님이 치유를 선포하셨을때에 오른쪽 짧은 다리가 길어지면서 양쪽 다리가 일치되는 치유가 일어났다. 즉시 통증은 사라지게 되었다.
*그외 알러지가 심해서 눈이 항상 불편했던 성도가 치유를 받았다. 중풍으로 굳어진 왼쪽팔이 치유를 받아서 쉽게 올릴수 있게 된 성도,턱관절, 몽유병, 임플란트 부작용 으로 인한 안면 마비, 갱년기, 두통, 류마티스 관절염, 안구건조증, 백내장, 어깨통증, 목 디스크, 등등… 많은 질병들이 치유되는 놀라운 치유의 역사가 있어났습니다.
무엇보다도 예수님께서 나를 사랑하사 복음전도치유집회를 통하여 고치시고, 회복시켜 주시는 큰 은혜에 참석한 모든 성도들은 감사할 뿐이다.
앞으로도 치유 캠프를 통하여 더 강력한 치유의 역사가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다 나누지 못한 치유의 역사도 있지만, 앞으로도 치유하실 예수 그리스도의 치유의 손길을 훼잇빌의 성도들과, 동남부 지역의 성도들이 기대하고 기도한다.
치료해 주신 예수님 감사합니다. 최종천 목사님 감사합니다.
“그가 채찍에 맞으므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
첫댓글 선교지를 위해 애쓰시는 존경하는 승리교회의 담임 목사님~♡
복음전도치유집회를 여시고 훈련이 있었던
간증내용과 성령님이 행하신 일들을 너무 상세히 올려주셔서 마음에 큰 감동과 은혜를 받았습니다.
목사님 간증글속 말씀처럼 성령님께서 최종천 목사님을 승리교회로 부르신 이유를 알겠습니다.
앞으로 승리교회목사님 부부와 훈련받은 제자분들을 통하여 성령님께서 더 큰일들을 행하시고 복음의 물결이 들불처럼 번져나갈것을 믿습니다.
위대하신 예수님 이름만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