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 A7 사기껀 총정리 하겠습니다. 어처구니가 없고 정말 아우디 코리아나 태안모터스나 그곳에서 일하는 사람들이나 참으로 재수가 없습니다. 사건.. 1. 카드결제 거부로 다른 딜러사를 찾으려 했으나 결국 카드수수료 없이 진행해준다는 태안모터스를 믿고 첫번째 데미지카를 받기로했습니다. (흰색 샤크안테나 데미지로 교환한 차량) 역시 등록을 먼저 요구를 했고 인천 퀵샾에서 차량 출고를 받기 위해 방문했을때 루프자체가 찌그러져 있었던것을 발견 차량 인수 거부를 했습니다. 데미지 카라는걸 알았으니 혹시나 해서 등록전 차량검사했습니다. 2. 첫번째 차량 등록 거부후에 은색으로 색상 변경 2주정도 후에 차량이 배정됬다며 아무런 하자 없는 신차라고 함 은색 차량도 역시 차를 보고 등록을 하겠다고 했으나 또는 임판으로 출고를 요청했으나 교묘하게 말장난을 하며 등록을 요구함 일단 믿어 보기로 하고 낮 12시에 등록을 하고 차량을 기다렸으나 차량은 저녁 해질녁 6시쯤이나 되서 역시나 인천퀵샾으로 배달됬다는 통보를 받고 방문함 차량은 서비스 센터 한쪽 구석에 전면주차를 해놓았고 어두 침침해서 차량을 정확하게 살필수도 없었지만 설마 설마 하며 대략적인 큰 부분만 살피고 일단 차를 인수 받고 집으로왔습니다. 3. 다음날 오전 친한 광택집 형님한테 방문 세차하면서 차량을 살펴보니 범퍼에 땅콩만한 칠 까짐(앞뒤) 휀다 끝부분에 칠불량 칠 까짐 발견 넘어갈수 있는 부분이라는 생각에 터치업하고 남어지 부분 살펴 보던중에 본넷에 칠 하자 발견.. 5~8센티 가량은 눈에 뛰는 칠 자국이였습니다. 혹시나 하여 도막 층정 해보니 180~220 마이크론나옴.. 재도장 의심으로 딜러에게 전화함 오후2~3시 딜러 말은.. 영등포 센터에 방문해서 차량을 보아야 하고 어쩌니 저쩌니 그럴일이 없다고 함.. 4. 추석연후 지난후에 센터 방문 도장반장이 차량 본후 재도장 아닌듯 하고 하자있는 부분은 하자 맞지만 그럴수도 있고 도막도 두꺼울수도 있고 아무튼 재도장은 아닌것으로 판정함 (확실하게는 말못함) 5.태안모터스에 정식적으로 컴플레인함 조수현 부장이라는 사람이 저한테 방문 차량 둘러보고 차량교환 말고 다른건 혹시 원하는게 없는지 물어봄 역시 전 없고 무조건 교환이고 재도장을 어디서 했던 중요하지 않다 했다면 무조건 교환해라 라고 말함 알아 보겠다며 1주일 정도 후에 다시 방문하여 도막 측정하고 이런 저런 말도 안되는 소리만 하고 다시 감 6.끝없는 기다림 무작정 기다려라 기다려라 말만 하고 한국 pdi에서 칠한적은 없고 어떻해 처리해야 할지 난감하다 한국이외에 곳(독일 생산라인등..)에서 무슨일이 일어났는지는 알수가 없다는 말만 하고 설령 한국에서 칠했다 하더라도 해줄수 있는게 없다. 7.아우디 코리아 방문 이딴 뒤처리만 전문적으로 처리하는 류부장 이라는 사람 만남.. 그 인간께서 하신말씀.. 1.이 정도의 칠 하자는 하자가 아니고 아우디의 신차 출고 검수 통과 기준안에들어 온다 아우디의 이름을 걸고 말할수 있다. 가슴아프지만 이것이 아우디의 퀄리티다. 2.이껀은 아주 클리어 한껀이고 자기가 이렇게 말했는데 감히 누군가가 재도장이라고 말한다면 그사람은 그의 사업장의 간판을 걸고 말해야 할껏이다.(한마디로 가만두지 않겠다는 ㅋ) 3.재도장인지 아닌지 저보고 알아 보라고함 재도장이라면 정말 아우디는 큰일날것이고 어쩌구 자기들은 사전고지를 했을거라며.. 헛소리를 많이 했습니다. 저랑 같이 담배빡빡 펴대면서요.. 차에 대한 지식은 쥐뿔도 없고 말빨만 좋은 아우디 뒤처리반 부장인듯.. 위에 말한 내용 정리해서 문서로 보내달라고 요청하고 아우디 코리아와는 말도 안통하니 독일 본사에 항의 하려고 준비함 몇주가 지나도 문서는 커녕 연락도 없음 8.합의점 태안모터스에서 말하는건.. 내가 정신이 이상하게 별것도 아닌거 가지고 트집을 잡고 자기들도 빨리 처리하고 싶고 하니 정 본넷트가 신경쓰이면 새차 내년 4월정도전 까지 시승차던 뭔차던 들어오면 새본넷으로(공장칠) 교환 해줄수 있다고 함 전 차량교환은 힘들꺼 알고 환불은 말도 안될꺼 알고 이딴 차하나에 신경쓰는것도 귀찮고 결국 그놈들한테 지는거지만 교환을 해주되.. 볼트 자꾹도 있고 아무래도 정상적인 차보단 감가삭감에 이유가 있으니 어느정도 라도 보상을 해주고 다른 부분 칠까져있는 부분들도 문제가 있는것이니 칠을 몇판 정도 나중에라도 다시 해줄수 있는 뭐..등등의 서비스와 본넷 교환을 요구함.. 9.소비자고발원에 접수 소비자 고발원에 접수후에 태안모터스에서 위에 제가 요구했던 내용에 대한 답변을 기다렸지만 답변이 없어서 다시 조수현부장에게 전화.. 조수현 부장은 저에게 일단 소비자고발원에 접수한 것을 취하하면 합의점을 찾아서 연락 주겠다고함.. ^^; 제가.. 소비자원은 소비자원이고 당신이랑 나랑 합의 하면 자동으로 정리 되는것이니 언능 연락 줘라 했더니 2틀 후에 연락 준다고 하고 연락 안줌.. ㅎ 소비자원에서 말하는건 본넷트에 하자가 있으니 위에 조수현부장이 말한데로 교환을 해주고 다른 부분은(보상,서비스등) 자기들이 해줄수 있는 부분이 아니니 합의서를 작성해서 보내줄테니 검토후에 싸인하고 달라고함.. 그 내용은.. 가장 어이없는건.. 인터넷에 올린글 지워주세요.. ㅎ 본넷은 교환해주고.. 인터넷글 지워주고.. 그외에 딴소리 하지 말라고 말하는 태안모터스. 저한테 분명히 재도장이 아니라고 우겼고.. 제가 독일에 항의 하게 문서화해서 주고 확실한 증거를 내놓던지 해라..라고 말하니 결국 오늘.. 조수현 부장님께서.. 말씀하시길.. "재도장차 맞습니다" 독일에서 다시 칠한거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태안모터스나 아우디 코리아는 아무런 것도 해줄수 없습니다. 왜냐면 규정상 문제 없으니까.. 갑자기 궁지에 몰린 개우디는 배째라라고 나옵니다. 쪽팔리게 조카뻘 되는 사람한테 괴롭힘 당하는게 억울한 류부장은 전화 하라는 말을 듣고도 전화 하지 않습니다. 이사람 역시 태안모터스 딜러같이 그만뒀다고 하는건 아닌가 싶습니다.. 지가 말한게 앞뒤가 안맞으니까 머리를 굴리고있는건지 쪽팔려서 할말이 없는건지 연락은 없고 문서도 없습니다. 이것들이 아주 고객들을 병신으로 봅니다. 1억 가까이 되는 차를 팔아 먹으면서 고객에게 왜 이차가 하자인지 알아 볼수 없다는 소리만 해가며 재도장이 아닐꺼라고 우길땐 언제고 이제 와서 독일에 확인해보니 재도장인데 어쩔꺼냐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후끼로 뿌린 A7 본넷..) 개눈깔로도 보이는 하자가 하자가 아니고 아우디의 품질이라고 말한 내용을 전 꼭 받아서 아우디본사에 알릴것이며 위에 인터넷 글 삭제를 말한 내용을 충실히 어기어 여기저기 이 내용을 알릴것입니다. 난 싸인 안했고 싸인 할생각도 없습니다. 지들 맘대로 합의서 만들어서 합의 하자고 들이 대면 내가 좋다고 할것같았나 봅니다. 밑에 두줄빼고 제가 원했던 서비스 부분을 넣었더라면 좋게 끝날 수도 있었던거 아니였을지.. 대가리가 안돌아 가는건지 아우디 코리아와 태안모터스는 에프터 세일즈 하는 사람을 좀 머리가 돌아가는 사람으로 바꿨으면 어땠을까 싶기도 합니다. 본넷 교환도 못받고 개 차반 된다 한들 전 상관없네요..이제는.. 좋게 넘어 갈수 있었던 부분들을 점점 키워나가는 에프터 세일즈 류부장과 조수현 부장이 후회하고 고객을 개똥으로 보는 사람들께 진상짓 하려 합니다. 이것들이 처음부터 모든걸 알고 저에게 카드수수료 손해 본걸 데미지카를 속여서 판매 했다고 생각 됩니다. 무서운 아우디 사기꾼~!! 그것을 독일에 연락후에 아코와 태안이 이모든걸 알고 데미지카를 고지 않하고 지들은 싸게 사고 정상가격으로 판매 했다는걸 알아 내볼것입니다. 늦은 오후 출고.. 딜러는 차팔고 그만두고.. 구석탱이 전면주차..차량 보기전 등록 압박..카드수수료.. 믿었던 내가 바본거죠.. 무서운 아우디 늠들.. 겁나서 차사겠나요.. 전단지라도 만들어서 태안모터스 딜러샾 앞에서 뿌려주던 온 인터넷상에 글을 올리던 무슨 짓이라도 할려고 다시금 후끈 달아 올르네요.. ㅎㅎ 두고 보자 개우디 으~~~ 시간 날때마다 드런 짓거리 할테니 고소를 하던 뭘 하던 제발 좀 해서 이슈화를 시켜주길 바랍니다. |
아우디가 그런차만은 아닙니다.
아우디는 한국고객을 상대로 사기를 치고 있습니다.
어두 침침한 오후에 본넷 재도색 한차를 고지하지 않고 등록부터 시켜서 빼도 박도 못하게 한다음
팔아 먹고 딜러는 회사를 그만두고 끝까지 재도장이 아니라고 우기고있다가 벼랑끝에서 결국
재도장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재도장 했다 한들 아무것도 해줄수 있느게 없고 본넷을 갈아 줄수는 있으나 인터넷등에 올린 글들을 지워야만 한다고 합니다.
카드 수수료를 못내겠다고 하고 차량을 구매하니 그런식으로 데미지 카를 신차로 속여서 팔아서 이득을 챙기는 태안모터스나 그런 부분을 숨겨주는 아우디코리아나 둘다 똑같은 사기꾼들입니다.
이런 뭐같지도 아닌 글들로 소비자를 속이고 있는 아우디는 제차와 다른 피해를보고 있는 차주들에게 사과를 하고 정확하고 확실한 해결책을 찾아야 할것이다.
아우디는 사기를 쳤고 앞으로도 사기를 쳐나갈것이다..
나역시도 어떠한 손해를 보더라도 다시는 태안모터스와 아우디코리아가 이런 사기행각을 하면서 있어 양심의 가책을느낄때 까지 밀어 부쳐볼생각이다..
아우디 코리아의 류부장이 했던 말은..
본넷에 개눈깔로도 보이는 5~8센티 가량은 찰하자와 두꺼운 도장막은 아우디의 품질이고 규정상 문제가 없고 그어떤 업체에서 이차량 본넷이 재도장 이라면 그업체는 간판을 내걸고 말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참으로 욕나올법한 어이없는 답변이고 결국재도장으로 지들이 저한테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배째라 니차는 정상 출고됬다.. 재도색했어도 정상이다 라고 말합니다.
위에 말하는 아우디의 품질은 재도장 후끼자국 쫙쫙 보이는 본넷도 통과 시킨다고 아우디코리아에서 시인한거나 다름 없습니다.
어떻해들 생각 하시나요??
|
첫댓글 에고 정말 길고 힘든싸움하고 계시는군요 ^^
머 비록 아우디만의 문제는 아니죠... 문론 아우디가 아직까지도 A/S 악명이 높기로 유명하긴 하지만요 ^^
어쩔땐 다시 현다이로 가고싶기도 하더군요.. 예전에 울산에서 바로 차 빠꾸 시키고 새로 받은적도 있거든요 ㅋ 도장불량으로요 ^^
여하튼... 화이팅 하세요 ^^
아우디의 수준은 확실히 떨어지더군요
저런 차량이 어디 저것뿐이랴....-_-
꼼꼼한분이니 알아챈것이지
일단 등록하면 나몰라라;;; 문제가 많습니다
이런제길슨~~
아우디~~
아니다~~
태안모터스~
나빠요~
아우디 코리아 좀 유명하죠
기업들의 사장님과 임원급은, 좋지 않은 TV보도, 조/중/동 언론매체의 기사, 사진자료가 포함된 인터넷글... 그런것을 정말 매우 매우 아주 아주 싫어하지요. 참고하세요.
정말 불끈불끈하는군요..
자동차만 가져오면 그만인건지.. 왜 그나라의 그기업의 우수한 정신은 같이 정착이 안되는지 안타깝네요..
사진자료가 같이 포함된다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욕나오네요 무조건 임판으로 받아야 겠네요
정독했습니다..동생차도 아우디였는데..역시 유명하네요.. 혼좀 내주세요..
유튜브나 SNS에 올려보세요... 아우디 뿐만이 아닌 것 같습니다. 전세계적으로 한국의수입차 판매점들의 문제점을 인식하고, 수출하는 메이저급 자동차들의 본사 그리고 한국 수입사들이 각성 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쉽지 않으실텐데.. 응원 보냅니다.
이게 몇월에 구매하신건진 모르겠는데 제친구가 6월인가7월쯤에 a7화이트 구입했는데 첫차가 입항중에 샤크안테나부분이 파손돼서 교체해준다고 타라는걸
거절하고 다시 보름가량인가 한달을 a8시승차로 재입항될때까지 타고다니다 다시 새차를 받았는데 그때 그차같네요..
병우님 안녕하세요~
지금 닉네임이 케니[병우] 이렇게 되어 있는데 [케니]병우 ← 이렇게 수정 부탁드립니다.
수정을 안하시면 회원등급이 준회원으로 강등될 수 있습니다.
흐미...a8 롱바디 지금 ...생각중인데 ㅠㅠ
필히 보배드림에 올려주세요~~
태안모터스....4개월동안본게 3건이네...하여튼..태안...곧 문닫을듯..
보배에 올리시면 사람들이 추천하여 1주일내내볼거예요
개새끼.....십세기...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