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귀신같이 몸이 건조해지고, 콧물이 나고, 두피가 간지럽기 시작했다.
정말 몸은 빠르게 반응해...
몸이 건조한건 로션을 바르고, 콧물 나는건 약을 먹으면 되는데 두피 간지러운건ㅠㅠ 우째야하나 싶었다.
두피에 로션을 바를 수도 없고;; 트리트먼트를 바르면 떡질거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그동안 잘 쓰고 있던 닥터포헤어에서 두피트리트먼트도 나왔다고 해서 체험해보았다!!
향기까지 상큼하고 달콤한 두피 트리트먼트와 샴푸 샘플들!
샴푸도 먼저 사용해봤는데, 역시나 닥터포헤어 샴푸 명가 답게 사용감도 좋고, 모발 볼륨감도 띄워줘서 좋았다.
보통 트리트먼트는 "두피에 닿지 않게" 쓰는게 포인트인데, 닥터포헤어 샴푸는 두피까지 케어해주는 트리트먼트라서 안심하고 두피까지 치덕치덕 발라도 된다.
정말 로션같은 제형이여서 가벼우면서도 두피와 머리카락에 수분 충전을 해줄 것 같은 제형이었다!
수분 탄력 케어가 주 목적인 트리트먼트라 정말 그 목적에 답게 적당히 가벼우면서도 촉촉한 제형이라 머리에 바르기에도 편했다.
두피까지 충분히 발라주면 좋으니까 두피 사이사이 꼼꼼하게 다 발라주고 헹궈줬더니!!!
머리카락은 부들부들하면서 정수리 볼륨도 잘 살고, 두피 간지러운 것도 많이 가라앉았다.
가벼운 제형이라서 두피까지 꼼꼼하게 발랐는데도 헹구는데 깔끔하게 씻겨 내려갔고, 미끄덩하는 잔여감이 없어서 좋았다.
하염없이 헹구지 않아도 되서 바쁜 아침에도 잘 쓸 수 있을 것 같다.
게다가 향이.. 너무 산뜻하고 상큼하고, 잔향도 오래 가서 머리에서 좋은 냄새가 풀풀ㅋㅋㅋㅋ 하루종일 기분이 좋았다.
내가 쓴 건 스위트 딜라이트 향!
달콤한 과일향과 싱그러운 장미향이라고 써있는데, 정말 달콤하면서도 싱그러운 풀 향기가 난다.
트리트먼트에서 이런 향이 나다니....!
수분 충전이 잘 되어서인지 머리 컬도 너무 잘 살아서 좋다 ㅋㅋㅋㅋ 요즘 출근할땐 귀찮아서 컬크림 안바르기도 하는데, 컬크림 안바르면 부시시..해지는건 어쩔 수 없었다. 닥터포헤어 두피트리트먼트 쓰니까 그 부분이 조금 덜 해져서 너무 편하고 만족스럽당!
수분 케어를 잘 해줘야 노화도 천천히 온다고 하니 ㅋㅋㅋ 열심히 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