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월평빌라 ㅣ 이웃사랑복지재단
 
 
카페 게시글
월평 너머 월평 전성훈, 직장(딸기탐탐) 26-1, 성훈 씨가 했으면 좋겠어요.
이소애(직원) 추천 0 조회 83 26.02.27 06:18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3.15 16:14

    첫댓글 지역사회에는 김혜진 대표님처럼 돕는 사회사업가만큼이나, 혹은 어쩌면 더 당사자를 헤아리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전성훈 씨를 줄곧 직원으로 보고 그렇게 대하는 대표님, 감사합니다.

  • 26.05.17 13:45

    전성훈 씨를 바라보는 사장님의 시선과 전성훈 씨를 위하는 이소애 선생님의 말과 행동 모두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