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월평빌라 ㅣ 이웃사랑복지재단
 
 
카페 게시글
월평 너머 월평 정주현, 집안일 26-3, 아파트 관리사무소에 전한 인사와 감사
김혜림(직원) 추천 0 조회 109 26.02.27 18:14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13 12:06

    첫댓글 집안일이라고 하면 청소나 빨래 이런 것만 생각했는데, 사회사업가가 돕는 집안일이란 이런 거군요. 아파트 주민으로, 내 집을 가꾸며 사는 모습이란 이런 건가 봅니다. 김혜림 선생님 실천과 기록 보며 언제나 어떤 일이든 인사가 가장 중요하다는 걸 또 한 번 배웁니다. 고맙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