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지하철 노선들 강남 이기주의 보수들 행정 극협
동탄에서 삼성역까지 출근한 사람이 몇사람이 될까.
오히려 동탄 주민들 수원 출퇴근 주민들이 더 많습니다
대리기사 강남,삼성에서 동탄으로 들어가는 콜 지표도 높지 않습니다
최근 강남,삼성 ,잠실 다른 지하철 노선도 출퇴근 아니고서 텅텅 비여 있는데
비싼 임대로 삼성,강남, 잠실 건물 선호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강남에 일반기업보다 마사지,술집, 부동산 사기, 다단계 사기업체들이 많은 것
대기업도 강남 비싼 임대로 감당 못해서 이탈하고 있습니다
현대차 그룹도 삼성동 100층대 건물 꺼려하고 층수 낮출려고 하고 있습니다
동탄에서 강남으로 연결 지하철 이용자들 증가할 것이라는 생각하는 자체가 얼척이 없습니다
설령 사무실에 강남에 있다고 해도 출퇴근 시간외 이용할 일이 뭐가 있다고
모든 경기권 노선 다 강남으로 연결 충분한 교통량 미래 변화를 예측도 안하고
오직 강남, 서초,잠실아파트단지 가격 높일려고 만든 집단 이기주의 노선들..
인구까지 감소하는데 강남,서초, 잠살 슬럼화 되면 지하철, 버스노선 적자 감당 안될 것입니다
중소기업,it 단지 임대료 싼 지역 판교,,구로, 마곡 중심이고 이곳도 요즘 경기 안좋습니다
강남 출퇴근 시간 아니면 광역버스도 텅텅 비여 있습니다
강남으로 지하철, 버스 노선만 다 연결하면 다 흥행한다고 생각 자체가??
제일 웃꼈던 것이 거의 이용자 없는 김포- 강남 노선 만들어 달라고 선동할 때
GTX-A 노선으로 손님이 이탈하면 판교 강남 노선등 다른 노선 이용객이 줄어들게 되어 있습니다.
다 민자 노선들.. 결국 정부가 보상해줘야 할 금액이 더 커진다..
동탄에서 판교 노선하고 연결 시켜도 되는데 왜 굳이 수서, 삼성, 서울역 노선을 만들었는지 이해 불가..
청담, 삼성,수서역 주변 아파트 가격 올리려고 쓸데 없는 노선 만들고
동탄 - 판교 노선 언결로 비용 아낄 수 있는데 굳이 수서- 삼성- 서울역 노선 만들고
건설사 특혜 아파트 건설 행정 끔찍.. 역이용도 시민들 불편한 구조로 만들어 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