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조현상의 발생조건에 ‘염분농도가 낮고 수온이 높을때’ 라고 이론서에 나와있습니다만, 교수님의 강의 설명상으론 염수에서 적조현상이 잘 생긴다 하셔서 헷갈립니다!염수지만 염도가 낮은 염수..그런 개념인가요?..
첫댓글 안녕하세요. 선생님~~선생님의 등업 신청 글이 확인되지 않습니다...!등업 신청을 먼저 해주신 후 Q&A 게시판에 질의를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 선생님~~
선생님의 등업 신청 글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등업 신청을 먼저 해주신 후 Q&A 게시판에 질의를 올려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