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에 보이는 프로그램 세라토 itch 1.7.1버전 64bit 용 프로그램 이다.
본체사양은 AMD 페논 2 6코아 메모리 4기가
아래 사진은 데논 PMA-710AE 인티 엠프 포노단자가 있어 NUMARK TTUSB 제품의 RCA 단자를 인티엠프 포노 단자에 연결 하였고 USB 는 PC에 연결해서 음원을 축출중이다.
NS7FX 기종은 플레트가 턴테이블과 동일한 동작을 함으로 턴테이블의 느낌과 CD 의 느낌을 느낄수 있다.
FX부분의 아쉬움은 이펙터를 추가 할 수 없다는 아쉬움인데 내가 아직 몰라거 그럴수도 있다 분명히 추가 가능 할 것 같다.
세라토 ITCH 1.7.1 64BIT 버전인데 음.. 아직은 여러가지의 기능을 다 숙지 하지 못한 상태이다.
이번에 생각만 했던 DJ이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많은 투자를 했는데 열심히 해야 겠다는 생각만 있습니다.
원래 턴테이블 과 믹서만 구매해서 하려고 했는데 그렇게 하면 음.. 하다가 중단할 까봐 무리하게 투자 했습니다.
모니터링용 스피커를 구매 하려다가 이참에 제대로 구매하려 생각해서 인티엠프와 지금은 야마하 스피커인데
나중에 좀 좋은 스피커를 구매 할 생각이다. 기존에는 PC 스피커를 연결해서 NS7FX와 RCA다자를 연결해서 청취 했는데
음이 뭉개져서 도데체가 무슨 소리인지 잘 구분이 되지 않아 스크레치 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이번에 인티엠프와 스피커로 바꾸니 확실히 음이 분리가 되어 연습에 수월 하네요. NS7FX 사용자가 국내에는 만지 않으것같습니다. 사용후기를 함 도전해보렵니다.
NUMARK 의 TTUSB 모델은 LP에서 음원을 축출하기 위하여 구매를 했고 엠프에 연결해서 그냥 음악 감상용으로도 사용 하고 있습니다. 음악감상을 하다보니 또 바늘에 욕심이 생기내요
컴의 사용환경은 WINDOWS 7 64BIT 6코아(AMD) 4기가를 사용 하고 있습니다.
WIN7 32BIT 2기가에 코아2듀오 상태에서 상용하다. CPU 점유율이 거의 100%에 입박하고 가금 다운 현상이 있어 바꿨습니다.
아마도 WIN7이 아니고 WIN XP였으면 문제는 없었을 텐데 개인적으로 WIN7을 선호 해서 이번기회에 바꿨습니다.
NS7FX는 플레터의 33, 45조정이 가능함으로 실제 LP를 사용하는듯한 느낌을 받고 또한 CDP의 느낌도 느낄수 있습니다.
첫댓글 깔끔하네요
혹시 어디서 제품 구매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