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큐원 상쾌환, 팝업스토어로 MZ세대 겨냥
성수동 인근서 샤워 룸 콘셉트 팝업스토어 운영
큐원 상쾌환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MZ세대 소비자들과 소통합니다.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 삼양사 (최낙현 대표) 는 4월 24일부터 5월 14일까지 약 3주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서울 성수동 인근에서 상쾌환 팝업스토어 '프레시 샤워 룸'을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술자리에서 쌓인 숙취를 해소하고 상쾌한 기분을 낼 수 있는 샤워 룸
(FRESH SHOWER ROOM) 콘셉트로 꾸며졌습니다.
내부 중앙에 대형 아일랜드 형태의 진열대를 만들고, 상쾌한 제품과 샤워 용품을 활용해
샤워 룸 분위기에 어울리는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그 옆에 자리잡은 샤워부스 안에는 메인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방문객이 샤워부스에 들어가 10초 동안 공중에 날아 다니는 공을 잡으면 공의 색상에 따라
상쾌환 제품 중 하나를 증정하는 '에어샤워 이벤트'를 펼칩니다.
MZ세대를 겨냥해 다양한 실내외 포토존도 운영합니다.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한 방문객은 스토어 내부에
마련된 스티커 사진 부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 부스에서는 4가지 인화지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고 현장에 구비된 여러 소품을 활용해
개성 넘치는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야외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은 뒤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 그램 계정에
업로드한 방문객 중 30명에게는 상쾌환 부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주말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평일에 전시 용도로 사용되는 라커 (Locker) 존은 주말 동안 복불복 이벤트 공간으로 변신
합니다. 방문객이 무작위로 뽑은 라커 키 번호에 따라 상쾌환 제품 및 이벤트용 굿즈를
증정하는 방식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주말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시간대별로 36명씩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삼양사 홍성민 H&B사업PU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상쾌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상쾌환 브랜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보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