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남지부(지부장 박호진) 참사랑후원회(회장 류우현)에서는 2011년 12월 26일(월) 19:00 김해 부원동 소재 골든 뷔페 연회실에서 류우현 회장, 조기해 범죄예방 김해지구회장, 박호진 경남지부장, 직능별후원회 임원진, 후원회원 및 가족, 법무보호대상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 법이 지켜지는 세상, 행복한 세상을 위한 “제 9회 꿈과 사랑 나눔 축제”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연말연시 불우한 환경에 있는 법무보호대상자에게 생계지원금(총 180만원, 6명)과 사랑의 쌀(700kg)을 전달하였으며, 한 해 동안 열정적인 봉사로 타의 모범을 보인 참사랑후원회 이현녕, 남세우 위원은 공단이사장 표창을, 경남에너지 도시가스 김해2고객센터 허태철 대표와 (유)이시쿠라코리아 지미선 대표는 경남지부장 감사패를, (주)광신INP 대표 겸 범죄예방 김해지구회장인 조기해 회장은 부산교도소장 감사패를 각각 수상하였다. 또한 이날 경남에너지 도시가스 김해3고객센터에서는 직원일동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사랑의 쌀(200kg)을 기부하였다.
류우현 회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위원들의 뜨거운 관심과 지원으로 많은 봉사활동을 할 수 있었고, 위원들의 봉사야말로 우리사회의 빛과 소금 같은 역할이 될 것이다.”며 인사말을 전하였고,
또한 박호진 지부장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꿈과 사랑 나눔 행사로 마지막까지 아낌없는 봉사를 실천하는 위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후년에도 범죄예방을 위해 많은 지원과 봉사를 부탁한다.”며 위원들을 격려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