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믿음의 고백을 하십시오.
“우리는 하나님의 동역자들이요 너희는 하나님의 밭이요 하나님의 집이라.”<고전3:9>
** 위의 말씀에 입각하여 소리내어 반복으로 고백하십시오.
“내가 건강해지는 것은 하나님의 뜻입니다. 하나님은 내가 건강하기를 원하십니다. 내가 병드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나는 그 진리를 내 마음속에 심고 그것에 물을 줍니다. 그러면 나의 삶에서 치유하는 열매를 거두게 될 것입니다.” 아멘
1. 7월의 교회 행사
➊ 필로스 음악선교회의 연주회가 오늘 오후3시30분부터 개최합니다. 크리스챤으로서 실력을 신임 받는 유능한 분들의 연주입니다.
① 이웃과 동참토록 힘써주시면 합니다.
② 순서와 프로필을 참조하시기를 바랍니다.
➋ 다음주일에는 남녀 선교회 월회 모입니다.
➌ 유년부 여름캠프를 7.21-23일에 경주에서 개최할 계획입니다. ※. 기도바람니다.
➍ 학생부 수련회를 7.25-27에 김해청소년수련원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기도바랍니다.
2. 교회, 기타사항
➊ 장로회(장로 모임) 계속교육과 총회 개최를 7월15일 오후3시부터 -16일 2시까지 대전 유성, 아드리아 호텔에서 개최됩니다.
➋ 김정환장로님께서 오늘 특식(삼겹살) 제공합니다. 모든 은혜를 감사함으로 손대접하는 정성에 축복기도 바랍니다.
➌ 교회에 물 새는 잡는 공사를 마무리 했습니다. 수고한 상남공사를 위해 기도바랍니다.
➍ 박수조집사님이 아들(벼찬)이와 함께 지난 8일(금) 캐나다로 출국했습니다.
➎ 이남순권사님을 위해 기도바랍니다.
**** 식사 및 설거지 봉사자
<금주> 정지영, 임은득, 자원자
<다음주> 전은주, 윤기순, 임소을, 자원자
**** 주일찬양예배 저녁3시20분- 설교: 홍기동 목사
성경 : 요한일서 2:6
설교 : “그리스도의 행하심을 닮자.”
찬송 : 429장
<수요일 밤 설교 11. 7.13 저녁7시30->
설교자 : 홍기동 목사
성경 : 마가복음 4:16-17, 찬송 : 292장
***** 다음주 예배 봉사위원
주일낮기도 : 이덕기 장로
주일밤기도 : 임소을 집사
주일밤찬양 : 하승룡 집사님 가족
***** 참여, 필수 참고 사항
◔ 기도회 - 수요일 (저녁8시10-)
※. 기도는 하나님으로 움직이게 함이다.
◒ 성경공부하기 - ※. 주일 낮12시55-2:00분까지 사택에서
◕ 화요일 전도활동 - ※. 기도회 및 전도 오전10시30분-
***** 중보기도하기
① 7월에 남한과 북한 위정자를 위해
② 성령의 위로가 충만하도록
③ 우리나라가 하나님께 쓰임 받도록
④ 믿는자의 산업 (모든 성도들의 직장과 박성희 집사님이 운영하는 병원과, 김가연장로님의 경영하는 사랑의 목장, 믿음의 기업 영남산업과, 김태근집사님이 카이코 회사와 자회사와 , 박재규집사님이 김해에서 운동하는 책통클럽 학원을 위해)
⑤ 개인 관계 전도활동을 위해서
⑥ 모든 행사를 위하여(유년,학생,청년)
⑦ 선교준비중에 있는 이강성 선생 위해
****** 2011년 7월 추천신앙도서
“히말리야 슈바이처” 강원희, 규장, 12,000원,
***** 2011년 7월 외울 요절(영광) *****
“나는 나를 위하며 나를 위하여 이를 이룰 것이라 어찌 내 이름을 욕되게 하리요 내 영광을 다른 자에게 주지 아니하리라.”
<이사야 48장11절)
**** 간절함의 의미 (2)
- E.M 바운즈 목사 -
간절함은 하나님께서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온전히 바치는 경건한 사람에게서 나타난다. 그런 사람은 오로지 믿음만을 생각하고 하나님을 절절히 사모하며 자신의 가족을 사랑한다. 고넬료는 경건한 사람으로 온 가족과 더불어 하나님을 경외하고 유대 백성에게서 자선을 많이 베풀며 항상 하나님께 기도하는 사람이었다. 또한 어떤 경건한 사람들은 스데반의 장례를 치렀고, 주님은 “율법에 의하면 경건한 사람으로 ...아나니아라 하는 이(행22:12)”를 눈이 먼 사울(바울)에게 보내 그에게 할 일을 지시하였다.
이처럼 하나님은 경건한 사람을 도구로 사용하신다. 경건한 사람은 주님의 계획을 수행하기 위해 주께 선택된 도구이다. 기도는 간절한 마음을 불러일으키고 간절함은 기도의 가장 훌륭한 동반자이다. 간절함은 기도를 독려하고 기도가 추구하는 목표를 이루도록 도와준다. -아멘-
..........................................................................
****** 구약을 한 눈으로 관통하다. ⑵
바벨론 사건 후에 하나님께서는 아브라함이라는 한 사람을 선택하셨고 그에게 지금 살고 있는 갈대아 우르를 따니 내가 지시하는 땅 “가나안”으로 가라고 명령하셨다. 그는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해서 믿음의 조상이 되었다(창12:2). 그의 후손 이삭, 야곱 요셉은 이스라엘 민족의 족장들로 요셉이 애굽에서 총리가 되면서 그곳에 정착하여 큰 민족을 이루게 되었다.
그러나 요셉을 모루는 왕이 애굽을 통치하면서 이스라엘 민족은 애굽의 종으로 살게 되었고 4백년 동안 종살이를 하고 나서야 모세의 인도하에 노예생활에서 해방될 수 있었다. 하나님께서는 가나안을 행해 떠나는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홍해가 갈라지는 이적을 보이심으로 그들과 함께하신다는 사실을 알게 하셨다. 그리고 광야생활 동안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들과 시내산에서 언약을 맺었다(출20:2).(전광목사, 성경을 사랑합니다)
2011년 7월10일 (뜨거운 여름입니다. 주 안에서 건강합시다. 아멘 할렐루야!)
아름다운교회/홍기동목사
마라나타(예수님이 다시 오십니다.)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