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하드디스크 수리
 
 
 
카페 게시글
수리진행 및 결과 [점검결과] 파천황님/씨게이트(500GB)
chaeun 추천 0 조회 63 11.07.23 15:45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7.23 18:15

    첫댓글 기판은 바뀌지 않았다고 하는데 이에 대한 대책은 없는지요?

  • 작성자 11.07.23 18:24

    기판에 손을 대셨는데, 어떤 작업을 하셨는지 물어 보시죠....

  • 작성자 11.07.26 15:38

    특별한 회신이 없으시고 현재 상태에서 수리는 어려울 것 같아 반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1.07.26 17:19

    업체에서 롬을 때어내어 테스트하였답니다.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 11.07.26 20:55

    롬이 바뀌지 않았다면 죽은 상태입니다...어려울 것 같네요..

  • 11.07.26 21:40

    다른부품을 사용하서나 해서 살릴 수는 없는지요?

  • 11.07.26 21:41

    롬이 하드기스크 구동과 관련된 부품인지요?

  • 작성자 11.07.27 10:01

    직접적으로 관련있으며, 하드별로 고유한 개별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 11.07.27 20:33

    수리가 불가능한건가요? 아님 다른 업체에 가면 가능할가요? 필요한 부품이 있는건가요?

  • 작성자 11.07.28 08:56

    다른 방법을 찾아 시도해 본적은 없습니다만 힘들거로 생각됩니다. 다른 업체도 같은 상황으로 판단되지만 잘 모르겠네요. 휴가시즌이고 해서 오래 갖고 있을 수 없는 관계로 금주 발송을 검토하겠습니다.

  • 11.07.28 19:27

    알겠슴니다
    발송부탁드립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