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천황님의 씨게이트 하드는 1차 점검결과 타사로부터 수리를 진행하신 상태로
정밀하게 처리는 했지만 기판의 수리흔적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위 내용으로 진행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통화한 바 있습니다. 수리 등의 작업을 개인 또는
업체등에서 실시한 경우 내역을 알려주셔야 하며 수리시 매우 중요한 내용이 됩니다.
특히, 타사에 의뢰를 하셨던 경우, 수리를 진행한 경우가 대부분이고 이 과정을 통해 손상의
정도가 심해지거나 더 이상 진행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파천황님의 하드는 기판정보와 하드내부 정도가 일치하지 않는 증상입니다.
씨게이트 대행사를 통해 확인해 보면 알겠지만 기판이 상이한 것 같고, 펌웨어를 내장하고 있는
롬이 죽었거나 제짝이 아닌거로 추정됩니다.
우선 기판이 자기 짝인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겠지만 의뢰하셨던 업체쪽에
기판이 바뀌지 않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기판은 바뀌지 않았다고 하는데 이에 대한 대책은 없는지요?
기판에 손을 대셨는데, 어떤 작업을 하셨는지 물어 보시죠....
특별한 회신이 없으시고 현재 상태에서 수리는 어려울 것 같아 반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체에서 롬을 때어내어 테스트하였답니다. 부탁드립니다
롬이 바뀌지 않았다면 죽은 상태입니다...어려울 것 같네요..
다른부품을 사용하서나 해서 살릴 수는 없는지요?
롬이 하드기스크 구동과 관련된 부품인지요?
직접적으로 관련있으며, 하드별로 고유한 개별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리가 불가능한건가요? 아님 다른 업체에 가면 가능할가요? 필요한 부품이 있는건가요?
다른 방법을 찾아 시도해 본적은 없습니다만 힘들거로 생각됩니다. 다른 업체도 같은 상황으로 판단되지만 잘 모르겠네요. 휴가시즌이고 해서 오래 갖고 있을 수 없는 관계로 금주 발송을 검토하겠습니다.
알겠슴니다
발송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