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전하지 못한 피조물의 입장에서 보면 온전한 영이신 여호와 당신의 뜻을 따라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태초부터 감추인 신비처럼 보이는 복음을 위하여 은혜로 허락하신 생명의 근원으로 이성과 감성인 자유의지를 피조물의 본능을 따라 소유하는 복을 덧입고
그 자유의지를 따라 회개함으로 복음으로 구원받아 이성과 감성의 온전한 조화로 영생불멸의 새로운 피조물인, 온전한 영인 생명으로 거듭나게 되었음을 도구로 잘 사용한 장막인 신기루 피조물의 형상을 벗을 때까지 동상이몽이 아니라 이심전심인 실삶으로 확인하고 누리기 위하여
서로 발을 씻기며 서로 사랑함으로 이 세상이 절대로 줄 수 없고, 외모의 형상인 육체를 가진 피조물로서는 절대로 누릴 수 없는 온전한 평안인 자유와 행복을 동상이몽이 아니라 이심전심인 실삶으로 확인하고 누리기 위하여 회개를 하기보다
외모인 공평 타당함이나 공의롭게 판단하여 상상의 용을 그려 진짜 용으로 착각 하듯이 피조물 스스로 만든 신기루 도덕천과 나사렛 예수를 하나님의 아들인 그리스도로 표적을 구하므로 구원을 이루려는 절대 불가능의 도전을 정답으로 착각한 철학이나 종교를 비롯하여 이 세상 모든 학문의 대단한 선생들이 만든 신기루 처방전을
“먹음직도 하고 보암직도 하고 지혜롭게 할 만큼 탐스럽기도 한” 달콤한 신기루 유혹의 명분과, 온갖 감언이설과 권모술수가 난무하는 표리부동의 곡학아세인 무례한 위협과 협박으로 정답처럼 미혹하여 세뇌하는 교육과 훈련 등으로 죄인이나 괴물로 만들고 있는 현실의 한 단면을 보면
진짜 복음은 솔로몬의 고백처럼 천지창조를 비롯하여 이 세상의 모든 것이 다 헛되고 헛된 신기루이거나, 나사렛 예수가 피조물 스스로 만든 신기루 도덕천인 하나님이든지 아니든지, 하나님의 아들이든지 아니든지, 그리스도로 우리들의 구세주이든지 아니든지, 마리아의 예수 잉태가 성령이든 불륜이든, 성폭행이나 속도 위반 등 어떠한 형태의 잉태라도 문제없고,
예수가 창녀 마리아와 사랑을 했어도 문제 없을 뿐 아니라 더 멋지고, 자녀가 있던 없던 문제가 없을 뿐 아니라 기적을 행하였거나 아니했거나, 십자가에서 죽었거나 말았거나, 부활을 했거나 아니했거나, 효자거나 아니거나, 도덕적인 것을 비롯하여 어떠한 외모의 조건이나 자격에 상관없이 언제나 어디서나 온전하고 완벽한 정답이 되어야 함으로 분명하게 바로 알아야 함에도 불구하고
나사렛 예수와 복음을 외모인 공평 타당함이나 공의롭게 판단한 신기루 처방전인 마태, 마가, 누가. 요한의 복음서를 비롯하여 구약 등을 언어도단 불립문자라고 하면서도 예수와 이심전심으로 일심동체를 이룸으로 아담과 하와가 구원을 이루기 위하여 솔로몬처럼 되었다가 예수처럼 되는 복음으로 영생불멸의 새로운 피조물인 우리로 거듭나기보다
상상의 용을 그려 진짜 용으로 착각을 하듯이 종교나 철학을 비롯하여 이 세상 모든 학문의 대단한 선생들이 정답을 알지 못하여 소유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삯꾼이나, 사기꾼이 되어 외모를 따라 공평 타당함이나 공의롭게 판단한 각자 자신들의 의사인 신기루 처방전을 정답으로 착각하여 정답을 소유한 것처럼 미혹하여 주장하며 자신들의 야망과 욕망의 배를 채우는 도구로 사용하는 것처럼
또 정답도 모르고 이 세상에서도 ADHD처럼 약자나 병자로 취급 받아 결국 울며 겨자를 먹는 것처럼 죄인이나 괴물이 되어 동상이몽을 꿈꾸며 신기루 처방전을 정답으로 착각하여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돈 벌고, 사업하고, 출세하고, 성공하고, 연애하고, 사랑하고, 결혼하여 자녀 낳아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위하여 열심히 그리고 신나게 또는 억지로 달려가고 있지만 그 모든 것의 본질은 온전한 평안인 자유와 행복이 아니고
또 정답이 아닌 외모를 표적으로 구하기 위하여 화장은 물론 의상도 부족하여 다이어트에 성형 그리고 성전환의 발악을 하는 것처럼 오히려 앞장서서 외모를 따라 신기루 도덕천과 이 세상을 표적으로 구하므로 정답 없이 돌고 도는 물레방아 인생이나, 다람쥐 쳇바퀴 같은 허무한 인생이 되어
“천국 문을 사람들 앞에서 닫고 너희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 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도다”는 짓을 본인은 물론 가장 사랑한다는 자녀를 비롯하여 주변에 똥칠을 하는 불의와 불법을 정답처럼 행하고 있다는 것으로 바로 알아야 함에도 불구하고 피조물이 스스로 만든 신기루 처방전을 정답으로 착각하여
신기루 도덕천과 헛되고 헛된 신기루 외모인 나사렛 예수 그리고 신기루인 이 세상의 부귀영화를 표적으로 구하는 철학이나 종교를 비롯하여 이 세상 모든 학문의 대단한 선생들이 만든 신기루 처방전을 정답으로 착각한 부모들이 앞장서서 자녀들을 괴물이나 죄인으로 만드는 불의와 불법의 똥칠을 하고 있는 것처럼
5/1 그러므로 사랑을 받는 자녀 같이 너희는 하나님을 본받는 자가 되고 2 그리스도께서 너희를 사랑하신 것 같이 너희도 사랑 가운데서 행하라 그는 우리를 위하여 자신을 버리사 향기로운 제물과 희생제물로 하나님께 드리셨느니라
3 음행과 온갖 더러운 것과 탐욕은 너희 중에서 그 이름조차도 부르지 말라 이는 성도에게 마땅한 바니라 4 누추함과 어리석은 말이나 희롱의 말이 마땅치 아니하니 오히려 감사하는 말을 하라
5 너희도 정녕 이것을 알거니와 음행 하는 자나 더러운 자나 탐하는 자 곧 우상 숭배자는 다 그리스도와 하나님의 나라에서 기업을 얻지 못하리니 6 누구든지 헛된 말로 너희를 속이지 못하게 하라 이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진노가 불순종의 아들들에게 임하나니 7 그러므로 그들과 함께 하는 자가 되지 말라
8 너희가 전에는 어둠이더니 이제는 주 안에서 빛이라 빛의 자녀들처럼 행하라 9 빛의 열매는 모든 착함과 의로움과 진실함에 있느니라 10 주를 기쁘시게 할 것이 무엇인가 시험하여 보라 11 너희는 열매 없는 어둠의 일에 참여하지 말고 도리어 책망하라
12 그들이 은밀히 행하는 것들은 말하기도 부끄러운 것들이라 13 그러나 책망을 받는 모든 것은 빛으로 말미암아 드러나나니 드러나는 것마다 빛이니라 14 그러므로 이르시기를 잠자는 자여 깨어서 죽은 자들 가운데서 일어나라 그리스도께서 너에게 비추이시리라 하셨느니라
15 그런즉 너희가 어떻게 행할지를 자세히 주의하여 지혜 없는 자 같이 하지 말고 오직 지혜 있는 자 같이 하여 16 세월을 아끼라 때가 악하니라 17 그러므로 어리석은 자가 되지 말고 오직 주의 뜻이 무엇인가 이해하라
18 술 취하지 말라 이는 방탕한 것이니 오직 성령으로 충만함을 받으라 19 시와 찬송과 신령한 노래들로 서로 화답하며 너희의 마음으로 주께 노래하며 찬송하며 20 범사에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항상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하며 21 그리스도를 경외함으로 피차 복종하라 는 것은
온전함과 복음의 무지로 상상의 용을 그려 진짜 용으로 착각 하듯이 종교나 철학을 비롯하여 이 세상 모든 학문의 대단한 선생들이 정답을 알지 못하여 소유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삯꾼이나, 사기꾼이 되어 외모를 따라 공평 타당함이나 공의롭게 판단한 각자 자신들의 의사인 신기루 처방전을 정답으로 착각하여 정답을 소유한 것처럼 미혹하여 주장하는 논리로 자신들의 야망과 욕망의 배를 채우는 도구로 사용하는 것처럼
또는 도토리 키 재기 하거나, 똥 묻은 개 겨 묻은 개 나무라는 것처럼 외모인 공평 타당함이나 공의롭게 판단하여 온전하고 확실한 정답이 아니라 부족한 자신의 논리로 보면 정답처럼 보이는 신기루인 자신의 처방전을 정답으로 미혹하는 달콤한 신기루 유혹의 명분과 온갖 감언이설과 권모술수가 난무하는 표리부동과 곡학아세인 궤변을 정답으로 미혹하는 참으로 생뚱 맞고 어색한 중언부언이요 횡설수설의 한바탕 굿판으로
결국 “빛의 열매는 모든 착함과 의로움과 진실함에 있느니라”고 정답처럼 빛과 어둠을 분별하고 있지만 빛과 어둠의 본질은 선과 악처럼 피조된 것으로 다른 것이 아니라 헛되고 헛된 신기루인 같은 것으로 결국 빛의 열매란 착함과 의로움과 진실함도 피조물 스스로 만든 신기루 도덕천처럼 스스로 온전한 것이 아니라 분별에 의하여 피조물 스스로 만든 신기루이기에 언제나 그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불안 속에 떨고 있어야 하는 것으로
이는 “땅이 혼돈하고 공허하며 흑암이 깊은 위에” 있어도 수면 위를 운행하시는 온전한 영이신 여호와처럼 온전한 평안인 자유와 행복을 누리는 구원을 외모인 공평 타당함이나 공의롭게 판단하여 책임과 의무가 있는 구속을 자유라고 억지를 부리는 것처럼 피조물 스스로 만든 신기루 도덕천이나 나사렛 예수 안에 있는 구속을 구원이라고 억지를 부리며 스스로 교주가 되는 불의와 불법의 똥칠로 바로 알 때
동상이몽인 피조물이 스스로 만든 신기루 처방전을 정답으로 착각하여 신기루 도덕천과 헛되고 헛된 신기루 외모인 나사렛 예수 그리고 신기루인 이 세상의 부귀영화를 표적으로 구하도록 미혹하는 곡학아세의 감언이설인 중언부언이요 횡설수설의 한바탕 궤변의 굿판으로 온전한 복음에 똥칠을 하기보다
회개함으로 복음으로 구원받아 영생불멸의 새로운 피조물인 온전한 영으로 생명으로 거듭나 서로 발을 씻기며 사랑하는 질풍노도의 연애인 이심전심으로 일심동체가 되어 “땅이 혼돈하고 공허하며 흑암이 깊은 위에” 있어도 수면 위를 운행하시는 온전한 영이신 여호와처럼 온전한 평안인 자유와 행복을 실삶으로 확인하며 신나게 누려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