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정
구 분 | 등록 | 등 록 기 간 | 고지서 출력 | 비 고 |
재(복)학생 (학부, 각대학원) | 최초 | 2014.2.24(월)∼2.28(금) 09:00∼16:00 | 2월17일부터 | 개강 1주일 전 등록 |
추가 | 2014.3.12(수)∼3.14(금) 09:00∼16:00 | 〃 | 최초 고지서로 납부 가능 |
최종 | 2014.3.26(수)∼3.27(금) 09:00∼16:00 | 〃 | 학자금대출신청마감 3월25일/ 대출실행 3월26일 ~ 28일 |
분납 신청자 (학부생) | 신청기간 | 2014.3.10(월)∼3.11(화) 09:00∼16:00 | 3월12일부터 | 재무지원실방문,팩스,우편접수 (3월 10일까지 도착) |
1차 납부 | 2014.3.12(수)∼3.14(금) 09:00∼16:00 | 분납고지서 | 우리은행 가상계좌 납부 |
2차 납부 | 2014.4.16(수)∼4.18(금) 09:00∼16:00 | 분납고지서 | 〃 |
3차 납부 | 2014.5.14(수)∼5.16(금) 09:00∼16:00 | 분납고지서 | 〃 |
* 학기초과생(9학기 이상등록자)은 수강신청(정정기간:3.3~3.7)을 마치고 재무지원실에 등록금고지서 요청 후, 등록
* 등록금 분할납부를 신청할 학생은 분할납부 신청기간에 신청 후 분할납부 등록기간에 등록
* 복학생은 복학수속 후 고지서 출력, 등록
* 등록금고지서가 가정으로 발송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전주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확인은 해당은행 사이트 공과금(등록금☞ 납부내역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등록금 납부확인서는 등록금 납부 다음날(익일)에 아래와 같이 출력 가능합니다.
-고지서(납부확인서)출력 :학교홈페이지☞ 재학생☞ 수강신청/성적☞ 등록금고지서(출력)☞ 등록금 납부확인서(출력)
■ 등록장소
1. 납부은행 : 우리은행, 국민은행, 전북은행, 농협, 전국 영업점
2. 인터넷뱅킹, 폰뱅킹 등록 : 위 4개은행 자동이체 신청자에 한함
3. 카드납부 등록: 전북은행VISA카드 전북은행창구에서 납부
4. 분할납부제 신청 : 전주대학교 재무지원실에 한함
5. 학자금 대출신청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에서 대출신청☞ 승인☞ 대출금 지급신청
6. 장학 변동자, 복학자, 후기 졸업자 등록 : 전주대학교 재무지원실 문의하여 고지서발급 요청
■ 등록방법
1. 직접등록 : 등록고지서 지참하여 우리, 국민, 전북, 농협은행 창구에서 등록금 납부
2. 가상계좌 이체(고지서에 기재된 본인의 가상계좌) : 인터넷뱅킹, ATM기, 텔레뱅킹을 이용하여 무통장 입금
3. 인터넷뱅킹 등록 : 납부은행 인터넷뱅킹☞ 공과금(세금과공과)☞ 대학등록금☞ 조회/납부
▷ 우리은행 : ☎(063) 220-2588 (www.wooribank.com)
▷ 국민은행 : ☎(063) 236-6316 (www.kbstar.com)
▷ 전북은행 : ☎(063) 250-7718 (www.jeonbukbank.co.kr)
▷ 농 협 : ☎(063) 279-4850 (www.nonghyup.com)
* 가상계좌 예금주는 학생 본인 입니다. 가상계좌는 학생개인에게 각각 부여되었으므로,
반드시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로 입금하셔야 합니다.
- 학생 본인이 아닌 다른 분이 입금해도(즉, 입금자가 달라도) 학생 명의로 표기되어 자동 등록처리 됩니다.
- 납입할 금액(등록금 + 기타경비)을 합산하여 입금 시(정확한 등록금액이 아닐 경우, 송금에러 발생) - 수납은행 이외의 타 은행 이용 시 송금수수료는 납부자 본인 부담 입니다.
* 등록금은 정해진 기간 내에 납부 하셔야 하며, 정해진 기간 이외의 경우 입금이 불가능 합니다.
4. 카드 납부 : 전북은행비자카드로 전북은행 창구에서 납부(2개월 무이자 가능)
5. 등록금 분할납부제 등록 : 아래 등록금 분할납부제 안내 참조 P3~4
6. 학자금 대출에 의한 등록 방법(등록기간 내)
▷ 대출 신청 및 실행 방법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에 신청(서류 및 공인인증서 준비) ☞ 승인 후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학자금 대출신청현황 ☞ 대출금 지급 신청
▷ 학자금 대출 문의 :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학생지원실 220-2162~4, 2982)
7. 각종 장학수혜자로 장학금을 받아(또는 논문만 신청) 고지서에 등록금이 “0원”일 경우에도 반드시 수납은행의 납부 확인(수납 인) 및 가상계좌 입금의 경우 기타경비 중 1가지를 납부하여야 등록처리 됩니다.
■ 등록관련 문의
1. 등록문의 : 재무지원실 (063) 220-2152~4
2. 장학, 정부학자금 문의 : 학생지원실 (063) 220-2164, 2982
3. 위탁경비,통학버스 문의 : 학생지원실 (063) 220-2819
4. 복학, 재입학, 기타민원 : 학생종합서비스센터 (063) 220-2135~6
5. 수강신청 : 수업학적지원실 (063) 220-2133~4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납부 및 확인
- 등록금고지서는 학교 홈페이지 등록안내 및 재학생 수강신청☞ 등록금고지서에서 고지서 출력 사용 가능
- 등록금 납부확인은 해당은행 사이트 등록금 납부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납부확인서는 납부 다음날
(익일)에 재학생 수강신청☞ 등록금납부확인에서 확인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파일을 참조하세요.
2014학년도 1학기 재학생(학부,대학원) 등록안내.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