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최초 !
신용카드 포인트로 매월 계속보험료 결재되며
고객이 매월 내야하는 계속 보험료의 부담이 없는 인슈프리 상품을 주력판매하는
현대해상 본사직영 보험센터의 9월 상담사 채용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센터 개요
- 현대해상 본사직영 보험센터
● 신용카드 포인트만으로 매월 계속보험료가 결재되는
SC제일은행 인슈프리 상품을 아웃바운드 판매하면서
● SC제일은행 신용카드고객대상으로
추가 DB로 인바운드, POM DB가 제공되는 본사직영센터
2) 보증보험 가입여부
- 신용보증 및 이행보증 가입없음
3) 판매 상품과 판매 방법
① 판매 상품
- 현대해상의 인기상품인
* 계속주는 암보험
* 매달받는 생활보장보험 외에
* 실손보험, 어린이보험, 암보험, 주택화재 보험 등
모든 상품(일반, 장기, 자동차) 판매 가능함
② 판매 방법
- SC제일은행 신용카드 고객에게
- 보험료를 포인트로 결재하는 인슈프리상품 판매
- 매월 신용카드 64만원 사용시, 3만원대 보험료는 포인트 결재됨
- 신용카드 포인트로 계속보험료 결재하는 인슈프리상품은, 국내 최초임!
4) 사용 DB
- 주력 :
* SC제일은행 신용카드 사용고객 DB
* 더가트ONS (하이드라이브 네비게이션 DB) 등
- 추가 배정
* 인슈프리 신청 DB
- 일평균 배정량
* 60~70개 내외
5) 상담시간
① 근무시간
- 09: 30 ~ 18: 00
② 근무규정
- 월 1회 월차 사용
- 연장 / 주말 근무 없음
- 하계 휴가 : 5일
③ 콜타임 목표
- 3시간(링타임 포함)
6) 수수료
- 수수료율은 사용하는 DB에 따라 상이합니다
* SC제일은행 신용카드 DB로 인슈프리상품, 아웃바운드 판매시 : 500 %~700%
* 인바운드 보험상담신청 DB영업시 : 200 %~250%
② 급여일
: 20일
7) 센터 채용관련 문의
- 센터의 채용은, 김영미 실장님께서 총괄진행하고 계십니다.
- 김영미 실장님께서 9월 면접과 교육이 많으셔서, 전화연결이 어렵다고 하시면서....
9월 1달간만
텔레플라자 대표번호 400-2074 에서 문의받아서
김영미 실장님께 밤 늦게라도 꼭 연결하여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 문의전화 : 400 - 2074 / 010 - 7730 - 5835
8) 센터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