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아태포럼 아와지시마 좌담회:
일본 의학자 마사야스가 밝히는
코로나19 백ㅅ이 인류 생존에 미칠 영향
https://rumble.com/v1fh1rf-86455851.html(원본)
https://rumble.com/v1u7zou-111227502.html(번역본)
“이것은 모든 인간을 대상으로 한 최초의 2년 인간 실험으로, 쥐와 고양이에게는 결과가 명백했으며 모든 고양이는 2년 이내에 사망했습니다. 또 화이자 전 부사장인 마이클 이튼 씨는 여성은 절대 접종을 해서는 안 된다고 지적했습니다. 이 발언을 한 뒤 화이자에서 해고됐습니다. 그의 생사까지는 모릅니다.”
“난소에 대량의 이물질 즉 스파이크 단백질이 들어갔을 때 격렬한 면역 반응으로 인해 여성의 난소에는 더는 난포가 없을 것입니다. 동물 실험에서 확실히 난자가 없어졌고 이에 대한 실험 데이터가 있습니다. 인간을 대상으로 한 실험 결과는 곧 전 세계가 보게 될 것입니다. 의학적으로, 쥐에게 나타나는 현상은 종종 99% 사람에게 나타납니다. 그래서 쥐 실험 결과가 안 좋으면 사람에게 적용해선 안 됩니다. 제가 이스라엘과 싱가포르는 (코로나19 주사 때문에) 아마도 출산율이 0인 나라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는데 일본은 더 나아가 학생들에게까지 백ㅅ을 맞혔으니 이스라엘을 제치고 먼저 불임국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노우에 마사야스는
오사카시립대 명예교수(분자병태학)로서
권위 있는 면역학자다
https://www.jayupress.com/news/articleView.html?idxno=8065
“mRNA 백ㅅ은 심근염을 유발한다.”
“접종 후 조기 사인死因의 대부분이 혈전, 혈관 장애다.”
“PEG화지질 나노입자의 혈중반감기는 길고, 간, 비장, 림프절 뿐 아니라 부신, 난소, 정소 상체에도 많이 집적된다.”
“항 스파이크 항체는 수명이 짧고 재감염 예방 효과나 사망률 억제 효과가 낮다.”
“자연 감염에 의한 종합적 면역 기억은 중증화를 유효하게 억제한다.”
“일본인 환자에 감염증강(ADE) 항체가 검출되었기 때문에, 앞으로 백ㅅ 반복 접종으로 ADE 피해가 심각해질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대부분 의사는 이러한 사실을 모르고 중증 부작용이나 초과 사망자 수가 증가하고 있는 유전자 백ㅅ을 코로나 위험이 없는 건강한 아동이나 생식 세대까지 접종하고 있다. 의료윤리와 의학상식을 무시한 광기가 폭주하고 있다.”
“접종 후에 중증 부작용이 나온 경우, 바로 ‘폐의 CT 화상과 혈중의 D-다이머(2합체)’를 검사하고, 불행하게도 사망 시에는 ‘사망 시 화상 진단’이나 ‘병리해부’할 것을 권한다.”
Masayasu Inoue 교수가
운영하는 채널
https://rumble.com/c/c-1433166
---
백ㅅ 문제에 대한
연구 위원회 설립을 위한 기자회견
(2023.9.7. )
https://rumble.com/v3gmm9d-japans-new-society-for-vaccine-related-complications.html
“후쿠시마 교수와 저명한 학자들을 중심으로 일본 학회는 코로나 백ㅅ이 유발한 후폭풍에 대처하기 위한 연구 위원회를 조직했다.”
“저는 백ㅅ 문제 연구 위원장 후쿠시마입니다. 공식 명칭은 일본 백ㅅ 합병증 협회(JSVRC)다. 의사와 과학자로서 저는 우리가 지금 중대한 위기에 직면해 있다는 걸 심각하게 인식하고 있습니다. 저는 위기가 이제 막 시작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는 민주주의의 위기입니다.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국민의 권리가 완전히 훼손되었습니다. 정부는 일본 헌법이 보장하는 행복추구권, 생존권 등 기본적 인권을 철저히 무시하는 파렴치한 태도를 계속 취하고 있습니다. 이는 절대 용납할 수 없는 일입니다.”
“여러분에게 배포된 자료에서 볼 수 있듯이 정직한 학자들은 학회에서 백ㅅ과 관련된 수많은 피해와 부상 사례 등을 발표해 왔습니다. 학회에 보고된 백ㅅ 피해 사례는 수백 개입니다. 이례적인 상황만으로 치부해선 안 됩니다. 지금까지 이런 일은 없었습니다. 백ㅅ이 주는 위해는 약물과 관련된 것이 아닙니다. 사실 의약품이라 할 수 없지만, 핵산 의약품이라는 전혀 불완전한 물질이 대중에게 유통된 것입니다. 그렇다면 결과는 어땠을까요? ‘살인’이라고 감히 말하겠습니다. 대학살이 일어난 것입니다. 이것은 생물무기로 인한 홀로코스트에 가깝습니다.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아주 엉성하고 불완전한 것이 출시된 것입니다. 수조 원의 공적 자금이 그 불완전한 제품에 낭비됐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저는 과학자, 의사, 시민의 존재 이유가 지금 도전받고 있다고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 위원회의 정신을 선언합니다. 즉 백ㅅ 문제 연구 위원회의 정신은 ‘환자 우선’, ‘진실’, ‘의사와 과학자의 존재 이유’입니다.”
“이제 백ㅅ 문제 연구 위원회의 사명에 대한 공식 성명을 발표하겠습니다. 우리는 백ㅅ 접종 후 증후군을 다룰 것입니다. 국제적 분류에 따르면 약물 부작용이 될 것입니다. 백ㅅ 접종 후 증후군으로 고통받는 환자에게 진심으로 적절한 의료를 베풀어야 할 때입니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의사들과 과학자들은 지금 즉시 이 거대한 문제와 마주해야 합니다.”
---
가토 가쓰노부 후생성 장관
백ㅅ 사망자 없다고 말하다
https://rumble.com/v2om96i-the-japanese-are-aware-of-the-deaths-being-caused-by-the-covid-vaccine.html
"Katsunobu Kato Minister of Healthe “Says there are no deaths” from the vaccine."
(한국이나 일본이나 진배없다. 손바닥으로 뻔히 보이는 하늘을 가리고 있다. 전 세계 정부들이 작심한 듯 대대적인 사기극을 벌이는 데도 대다수 국민들은 아직도 정부의 농간과 언론 사기극에 놀아나고 있다.)
---
뉴질랜드 보건부 통계학자가
유출한 코로나 백ㅅ 데이터
(이 아저씨 체포되셨단다)
https://rumble.com/v40dhye-242494502.html (점점더 번역본)
https://rumble.com/v3yqgsf-liz-gunn-the-mother-of-all-covid-19-vaccine-revelations-data-revealed-in-th.html (원본)
“이 백ㅅ의 목적이 살상이 아닐 가능성은 1000억분의 1이다.”
“이 차트에 나오는 살상률을 고려해보면 이런 현상이 자연적으로 일어날 확률은 불가능해요. 이런 일은 인간이 만든 사건이에요. 우연이 아니예요.”
결론은,
코로나19 주사 맞고
살아계신 분들이 기적이다.
첫째, 코로나 대사기극을 ‘깨닫는 게 기적’
둘째, ‘살아 있는 게 기적’